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VS.NET IDE: 32. Virtual Server 2005 64bit SP1 Beta 테스트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18761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https://beta.microsoft.com/

위의 사이트에서 "베타 테스터" 신청을 하고 나면 현재 진행되고 있는 베타 제품에 대한 테스트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됩니다.

아쉽게도, 100일 trial 기간을 제한해 두고 있긴 하지만. ^^;

저도 테스트를 해보고 있는데요.
간혹 가다가 다운이 되어서, 오늘 "DEP"를 중지시키기까지 해봤지만, 정확히 이것 때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좀 더 그 부분은 운영해보고 판단을 해야겠지만, 한 가지 분명한 단점이 있더군요.

AMD64 문제인지, Virtual Server의 스케줄 문제인지, 64bit Windows 2003의 문제인지... 어느 쪽인지 판단을 할 수는 없으나, Virtual Server에서 호스팅되고 있는 Guest OS의 스케줄링이 다소 완벽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CPU 100%를 치는 프로그램이 Host OS에 올라가 있으면, Guest OS들의 스케줄링이 거의 마비 수준에 가깝게 되어버립니다. ^^; 뭐 그런 경우가 얼마나 되겠냐고 하시겠지만.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6/30/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05-09-29 02시18분
현재 계속해서... 알수 없는 원인으로 하루에 2~3번씩 다운이 되고 있어서... Host OS와 Guest OS 모두 DEP를 아예, /noexecute=AlwaysOff로 설정해 놓았습니다. 어떤지... ^^ 지켜보고 결과를 댓글로 달아놓겠습니다.
techsharer
2005-10-03 08시51분
일단, 현재까지 DEP 설정 덕분인지.. 단 한 번도 시스템 다운이 된 적이 없습니다.
참고가 되시길. ^^
techsharer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23160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9850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0465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9534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961.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90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396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367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730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912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194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834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195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7016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381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373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622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211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234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883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800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1002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244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642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136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21060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