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BTN 스토어 앱 개인정보 보호 정책 안내 BTN 앱은 관계 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BTN 앱은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별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3자 제공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별도로 타사와 개인정보를 공유하거나 제공할 상황이 발생할 경우, BTN 앱은‘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에게 사전에 고지하거나 동의를 받습니다. 이용자 선택권 보장 애플리케이션의 각 설정화면에서는 이용자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 글] VC++: 75. Visual C++ 컴파일 오류 - Cannot use __try in functions that require object unwinding[이전 글] 개발 환경 구성: 218. 스토어 앱 인증 실패 - no privacy statement [최초 등록일: 3/5/2014] [최종 수정일: 3/5/2014]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5정성태7/24/201823196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9085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7710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7141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6262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7702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8228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24073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4810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22997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7477.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3178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9041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5448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6545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2519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7087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30159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9856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31710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8064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7858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21002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22400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5984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25847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