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MSDN Magazine 2005년 10월 호 토픽 중에서 .NET MATTERS - NamedGZipStream, Covariance and Contravariance ; https://docs.microsoft.com/en-us/archive/msdn-magazine/2005/october/net-matters-namedgzipstream-covariance-and-contravariance 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Covariance는 웬만한 분들은 아주 낯설게 들리실 텐데요. 아쉽게도 그에 대한 이해는 JAVA 쪽에서 찾아 보시는 것이 빠릅니다. 공변 리턴 타입(Covariant Return Type) ; http://kr.sun.com/developers/techtips/c2004_1201.html#2 공변 매개변수 타입(COVARIANT PARAMETER TYPES) ; http://kr.sun.com/developers/techtips/c2005_0104.html#2 .NET 2.0에서의 IL 언어 지원이 진화하는 것을 보며, Java 진영은 어떨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는데... 양쪽 진영 모두 꾸준히 발전을 하고 있군요. ^^ 요즘 들어 JAVA도 상당히 새롭게 보이네요. ----------------------------- [2005.11.11 추가] http://xper.org/wiki/seminar/InheritanceProblems 위의 URL도 참고하세요. 혹시 내용이 없어질지 몰라서 해당 페이지를 통째로 MHT로 만들어서 첨부해 놨습니다. [다음 글] COM 개체 관련: 17. CoGetClassObjectFromURL[이전 글] .NET Framework: 51. MSXML 6.0에서 디지털 서명 기능을 제거! [연관 글] C# 언어 ... 좋은데... 정말 좋은데... 뭐라 표현할 말이 없네... ^^ [최초 등록일: 3/29/2006] [최종 수정일: 6/24/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08-03-31 01시08분 Covariance and Contravariance; https://learn.microsoft.com/en-us/archive/blogs/matt/covariance-and-contravariance kevin25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3정성태8/6/201823318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111642정성태8/3/201821528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11641정성태8/3/201826993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111640정성태8/3/201823725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21367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19681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24193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31384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20249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3274.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6621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9533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31179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6259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5368.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7169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1409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9658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8968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3670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3080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2754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0834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3413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3104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9806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