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MSDN Magazine 2005년 10월 호 토픽 중에서 .NET MATTERS - NamedGZipStream, Covariance and Contravariance ; https://docs.microsoft.com/en-us/archive/msdn-magazine/2005/october/net-matters-namedgzipstream-covariance-and-contravariance 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Covariance는 웬만한 분들은 아주 낯설게 들리실 텐데요. 아쉽게도 그에 대한 이해는 JAVA 쪽에서 찾아 보시는 것이 빠릅니다. 공변 리턴 타입(Covariant Return Type) ; http://kr.sun.com/developers/techtips/c2004_1201.html#2 공변 매개변수 타입(COVARIANT PARAMETER TYPES) ; http://kr.sun.com/developers/techtips/c2005_0104.html#2 .NET 2.0에서의 IL 언어 지원이 진화하는 것을 보며, Java 진영은 어떨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는데... 양쪽 진영 모두 꾸준히 발전을 하고 있군요. ^^ 요즘 들어 JAVA도 상당히 새롭게 보이네요. ----------------------------- [2005.11.11 추가] http://xper.org/wiki/seminar/InheritanceProblems 위의 URL도 참고하세요. 혹시 내용이 없어질지 몰라서 해당 페이지를 통째로 MHT로 만들어서 첨부해 놨습니다. [다음 글] COM 개체 관련: 17. CoGetClassObjectFromURL[이전 글] .NET Framework: 51. MSXML 6.0에서 디지털 서명 기능을 제거! [연관 글] C# 언어 ... 좋은데... 정말 좋은데... 뭐라 표현할 말이 없네... ^^ [최초 등록일: 3/29/2006] [최종 수정일: 6/24/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08-03-31 01시08분 Covariance and Contravariance; https://learn.microsoft.com/en-us/archive/blogs/matt/covariance-and-contravariance kevin25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8정성태7/20/201819806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38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22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29.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843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332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318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686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066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128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805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176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6989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347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341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588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183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214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853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759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0965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224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34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26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1029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20182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