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마우스 커서가 놓인 지점의 문자열 얻는 방법 예전에 잠깐 소개한 적이 있는, The managed way to retrieve text under the cursor (mouse pointer) ; https://www.sysnet.pe.kr/2/2/186 The managed way to retrieve text under the cursor (mouse pointer) ; http://blogs.msdn.com/b/oldnewthing/archive/2013/04/08/10409196.aspx 위의 글에 공개된 코드는 마우스 커서 밑에 있는 텍스트 내용을 구하는데, 이번에는 '단어(Word)' 단위로 가져오는 것도 소개하는 글이 떴습니다. Reading the word under the cursor via UI Automation ; http://blogs.msdn.com/b/oldnewthing/archive/2015/02/16/10593625.aspx 그런데, 직접 해보면 아시겠지만 그다지 인식율이 좋지 않습니다. 실제로 "Reading the word under the cursor via UI Automation" 글의 전제 조건에 해당하는 TextPattern 클래스를 제공하는 응용 프로그램은 많지 않습니다. 몇 가지 테스트를 해 보니 메모장(notepad.exe),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의 워드/아웃룩에서는 인식이 잘 되었습니다. 또한 WinForm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때 기본 제공되는 "TextBox" 에디트 컨트롤에서도 인식이 됩니다. 하지만, 그 외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어도비 PDF 리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의 파워포인트/원노트,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브라우저, Visual Studio 등에서는 인식이 안 되었습니다. TextPattern 클래스를 구현한 응용 프로그램이 별로 없다는 이야기겠지요. ^^ 어쨌든 그래도 UI Automation의 활용 사례 중 하나로 알아두는 것도! 첨부한 코드는 "Reading the word under the cursor via UI Automation" 글의 예제를 그대로 만들어 본 것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497. .NET Garbage Collection에 대한 정리[이전 글] .NET Framework: 495. CorElementType의 요소 값 설명 [최초 등록일: 2/18/2015] [최종 수정일: 7/17/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20-11-11 09시40분 Auto Translate Mouse At Text Cursor; https://chentiangemalc.wordpress.com/2020/11/10/auto-translate-mouse-at-text-cursor/; https://github.com/chentiangemalc/AutoTran 정성태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86정성태11/29/201818640오류 유형: 505. OpenGL.NET 예제 실행 시 "Managed Debugging Assistant 'CallbackOnCollectedDelegate'" 예외 발생11785정성태11/21/201820982디버깅 기술: 120. windbg 분석 사례 - ODP.NET 사용 시 Finalizer에서 System.AccessViolationException 예외 발생으로 인한 비정상 종료11784정성태11/18/201820247Graphics: 32.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7), (8) - Matrices and Uniform Variables, Model, View & Projection Matrices111783정성태11/18/201818372오류 유형: 504. 윈도우 환경에서 docker가 설치된 컴퓨터 간의 ping IP 주소 풀이 오류11782정성태11/18/201817463Windows: 152. 윈도우 10에서 사라진 "Adapters and Bindings" 네트워크 우선순위 조정 기능 - 두 번째 이야기11781정성태11/17/201820839개발 환경 구성: 422. SFML.NET 라이브러리 설정 방법 [1]111780정성태11/17/201821908오류 유형: 503. vcpkg install bzip2 빌드 에러 - "Error: Building package bzip2:x86-windows failed with: BUILD_FAILED"11779정성태11/17/201822753개발 환경 구성: 421. vcpkg 업데이트 [1]11778정성태11/14/201820078.NET Framework: 803. UWP 앱에서 한 컴퓨터(localhost, 127.0.0.1) 내에서의 소켓 연결11777정성태11/13/201820532오류 유형: 502. Your project does not reference "..." framework. Add a reference to "..." in the "TargetFrameworks" property of your project file and then re-run NuGet restore.11776정성태11/13/201818572.NET Framework: 802. Windows에 로그인한 계정이 마이크로소프트의 계정인지, 로컬 계정인지 알아내는 방법11775정성태11/13/201820383Graphics: 31.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6) - Texturing111774정성태11/8/201818807Graphics: 30.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4), (5) - Shader111773정성태11/7/201818488Graphics: 29.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3) - Index Buffer111772정성태11/6/201820436Graphics: 28.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2) - VAO, VBO111771정성태11/5/201819459사물인터넷: 56. Audio Jack 커넥터의 IR 적외선 송신기 - 두 번째 이야기 [1]11770정성태11/5/201827851Graphics: 27.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1) - OpenGL.Net 라이브러리 [3]111769정성태11/5/201818841오류 유형: 501. 프로젝트 msbuild Publish 후 connectionStrings의 문자열이 $(ReplacableToken_...)로 바뀌는 문제11768정성태11/2/201819327.NET Framework: 801. SOIL(Simple OpenGL Image Library) - Native DLL 및 .NET DLL 제공11767정성태11/1/201820224사물인터넷: 55. New NodeMcu v3(ESP8266)의 IR LED (적외선 송신) 제어111766정성태10/31/201822323사물인터넷: 54. 아두이노 환경에서의 JSON 파서(ArduinoJson) 사용법11765정성태10/26/201819211개발 환경 구성: 420. Visual Studio Code - Arduino Board Manager를 이용한 사용자 정의 보드 선택11764정성태10/26/201824117개발 환경 구성: 419. MIT 라이선스로 무료 공개된 Detours API 후킹 라이브러리 [2]11763정성태10/25/201821036사물인터넷: 53.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s 통신11762정성태10/25/201821467사물인터넷: 52.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 통신111761정성태10/25/201821436Graphics: 26. 임의 축을 기반으로 3D 벡터 회전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