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NET Framework: 1. JScript.NET 강좌 사이트[영문]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3389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C#과 새로워진 VB.NET의 기세 때문에 JScript.NET의 매뉴얼은 도통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예전에 Codeguru 메일링 서비스 신청을 했었는데, 그중에 JavaScript.com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사실 별로 보아올 것이 없었는데,,, 오늘은 좀 볼 만한 것이 있네요. ^^

http://www.webreference.com/js/

위의 URL에 가시면 107번부터 112번(오늘 기준 2002.06.22)까지 연이어 JScript.NET에 대해서 강의를 하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잠깐 봤는데... 상당히 체계적으로 정리를 해 놓은 것 같습니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JScript.NET으로 WebService도 만듭니다.

나중 얘기지만, .NET에는 ActiveX Script Host를 능가하는 "Visual Studio for Applications"라는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스크립트 언어로서의 문법과는 맞지 않아서 C#은 배제되었고, VB.NET과 JScript.NET만이 VSA에서 지원된다고 하네요. 이에 관한 예제 소스도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7/9/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8정성태7/20/201819812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0443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9523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934.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859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347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322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690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907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132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809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181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6996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352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346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600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192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218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858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764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0978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233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636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128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21036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11593정성태7/8/201820191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