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웹에 공개되어 있는 Sept '05 WinFX CTP 예제가 아래와 같습니다.

// Save XPS Document page(s) to .bmp
// Current as of Sept '05 WinFX CTP

using System.IO;
using System.Windows.Documents;
using System.Windows.Xps.Packaging;
using System.Windows.Media.Imaging;


namespace GenerateXpsBitmaps
{
    static public class XpsBitmapHelper
    {
        static public void SaveXpsPageToBitmap(string xpsFileName, int[] pages)
        {
            XpsDocument xpsDoc = new XpsDocument(xpsFileName, System.IO.FileAccess.Read);
            FixedDocumentSequence docSeq = xpsDoc.GetPackageRoot();

            // You can get the total page count from docSeq.PageCount

            foreach (int pageNum in pages)
            {
                DocumentPage docPage = docSeq.GetPage(pageNum);
                BitmapImage bitmap = new BitmapImage();
                RenderTargetBitmap renderTarget =
                    new RenderTargetBitmap( (int) docPage.Size.Width,
                                            (int) docPage.Size.Height,
                                            96, // WPF (Avalon) units are 96dpi based
                                            96, 
                                            System.Windows.Media.PixelFormats.Bgra32);

                renderTarget.Render(docPage.Visual);

                BitmapEncoder encoder = new BmpBitmapEncoder();  // Choose type here ie: JpegBitmapEncoder, etc
                encoder.Frames.Add(BitmapFrame.Create(renderTarget));

                FileStream pageOutStream = new FileStream(xpsDoc + ".Page" + pageNum + ".bmp", FileMode.Create, FileAccess.Write);
                encoder.Save(pageOutStream);
                pageOutStream.Close();
            }
        }
    }
}

물론,,, ^^; Feb '06 WinFX CTP에서는 위의 코드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코드와 같이 변경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정식 릴리즈되는 WinFX 버전에서는 아래의 코드도 동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참고하십시오. ^^
using System.IO;
using System.Windows.Documents;
using System.Windows.Xps.Packaging;
using System.Windows.Media.Imaging;
using System.Windows.Xps.Serialization;

namespace WindowsApplication1
{
    public class XpsBitmapHelper
    {
        static public void SaveXpsPageToBitmap(string xpsFileName, int[] pages)
        {
            XpsDocument xpsDoc = new XpsDocument(xpsFileName, System.IO.FileAccess.Read);

            FixedDocumentSequence fixedDocumentSeq = xpsDoc.GetFixedDocumentSequence();

            for ( int i = 0; i < fixedDocumentSeq.DocumentPaginator.PageCount; i ++ )
            {
                DocumentPage aPage = fixedDocumentSeq.DocumentPaginator.GetPage( i );

                BitmapImage bitmap = new BitmapImage();

                RenderTargetBitmap renderTarget =
                    new RenderTargetBitmap((int)aPage.Size.Width,
                                            (int)aPage.Size.Height,
                                            96, // WPF (Avalon) units are 96dpi based
                                            96,
                                            System.Windows.Media.PixelFormats.Default);

                renderTarget.Render(aPage.Visual);

                BitmapEncoder encoder = new BmpBitmapEncoder();  // Choose type here ie: JpegBitmapEncoder, etc
                encoder.Frames.Add(BitmapFrame.Create(renderTarget));

                FileStream pageOutStream = new FileStream(xpsDoc + ".Page" + i.ToString() + ".bmp", FileMode.Create, FileAccess.Write);
                encoder.Save(pageOutStream);
                pageOutStream.Close();
            }
        }
    }
}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0/18/2006]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0정성태7/15/201817394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0408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4970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5300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5938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1741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0872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6924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7097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19859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8321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7629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19510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1620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19549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5303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19690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11593정성태7/8/201818720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파일 다운로드1
11591정성태7/7/201818047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파일 다운로드1
11590정성태7/7/201817605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파일 다운로드1
11589정성태7/7/201817882.NET Framework: 787. object로 형변환된 인스턴스를 원래의 타입 인자로 제네릭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 [2]파일 다운로드1
11588정성태7/7/201819348디버깅 기술: 116. windbg 분석 사례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CPU 100% 현상 (3)
11587정성태7/5/201818959.NET Framework: 786. ASP.NET - HttpCookieCollection을 다중 스레드에서 사용할 경우 무한 루프 현상
11586정성태7/5/201818141Math: 37. GeoGebra 기하 (14) - 삼각형의 무게 중심파일 다운로드1
11585정성태7/5/201818308Math: 36. GeoGebra 기하 (13) - 삼각형의 외심과 외접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84정성태7/5/201818292Math: 35. GeoGebra 기하 (12) - 삼각형의 내심과 내접하는 원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