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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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에 공개되어 있는 Sept '05 WinFX CTP 예제가 아래와 같습니다.

// Save XPS Document page(s) to .bmp
// Current as of Sept '05 WinFX CTP

using System.IO;
using System.Windows.Documents;
using System.Windows.Xps.Packaging;
using System.Windows.Media.Imaging;


namespace GenerateXpsBitmaps
{
    static public class XpsBitmapHelper
    {
        static public void SaveXpsPageToBitmap(string xpsFileName, int[] pages)
        {
            XpsDocument xpsDoc = new XpsDocument(xpsFileName, System.IO.FileAccess.Read);
            FixedDocumentSequence docSeq = xpsDoc.GetPackageRoot();

            // You can get the total page count from docSeq.PageCount

            foreach (int pageNum in pages)
            {
                DocumentPage docPage = docSeq.GetPage(pageNum);
                BitmapImage bitmap = new BitmapImage();
                RenderTargetBitmap renderTarget =
                    new RenderTargetBitmap( (int) docPage.Size.Width,
                                            (int) docPage.Size.Height,
                                            96, // WPF (Avalon) units are 96dpi based
                                            96, 
                                            System.Windows.Media.PixelFormats.Bgra32);

                renderTarget.Render(docPage.Visual);

                BitmapEncoder encoder = new BmpBitmapEncoder();  // Choose type here ie: JpegBitmapEncoder, etc
                encoder.Frames.Add(BitmapFrame.Create(renderTarget));

                FileStream pageOutStream = new FileStream(xpsDoc + ".Page" + pageNum + ".bmp", FileMode.Create, FileAccess.Write);
                encoder.Save(pageOutStream);
                pageOutStream.Close();
            }
        }
    }
}

물론,,, ^^; Feb '06 WinFX CTP에서는 위의 코드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코드와 같이 변경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정식 릴리즈되는 WinFX 버전에서는 아래의 코드도 동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참고하십시오. ^^
using System.IO;
using System.Windows.Documents;
using System.Windows.Xps.Packaging;
using System.Windows.Media.Imaging;
using System.Windows.Xps.Serialization;

namespace WindowsApplication1
{
    public class XpsBitmapHelper
    {
        static public void SaveXpsPageToBitmap(string xpsFileName, int[] pages)
        {
            XpsDocument xpsDoc = new XpsDocument(xpsFileName, System.IO.FileAccess.Read);

            FixedDocumentSequence fixedDocumentSeq = xpsDoc.GetFixedDocumentSequence();

            for ( int i = 0; i < fixedDocumentSeq.DocumentPaginator.PageCount; i ++ )
            {
                DocumentPage aPage = fixedDocumentSeq.DocumentPaginator.GetPage( i );

                BitmapImage bitmap = new BitmapImage();

                RenderTargetBitmap renderTarget =
                    new RenderTargetBitmap((int)aPage.Size.Width,
                                            (int)aPage.Size.Height,
                                            96, // WPF (Avalon) units are 96dpi based
                                            96,
                                            System.Windows.Media.PixelFormats.Default);

                renderTarget.Render(aPage.Visual);

                BitmapEncoder encoder = new BmpBitmapEncoder();  // Choose type here ie: JpegBitmapEncoder, etc
                encoder.Frames.Add(BitmapFrame.Create(renderTarget));

                FileStream pageOutStream = new FileStream(xpsDoc + ".Page" + i.ToString() + ".bmp", FileMode.Create, FileAccess.Write);
                encoder.Save(pageOutStream);
                pageOutStream.Close();
            }
        }
    }
}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0/18/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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