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Team Foundation Server: 4. How to rename a Team Foundation Server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1502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외부 소스이긴 하지만.
너무 팁 성격이 강해서 이곳에 적어봅니다.

----------------------------------------------------------

Do you want to rename a host computer after you've installed Microsoft Team Foundation Server on it? It's actually very easy. Just follow these steps:

1. Log onto the host computer with Administrator privileges.

2. Rename the host computer, and then restart it.

3. Log onto the host computer again with Administrator privileges.

4. Using IIS Manager, stop the Team Foundation Server web site.
 
5. Open up a command prompt window and change directory to %ProgramFiles%\Microsoft Visual Studio 2005 Team Foundation Server\Tools.

6. Enter the command TFSAdminUtil RenameDT servername, where servername is the new name of the host computer.

7. Enter the command TFSAdminUtil ActivateAt.

8. Using Notepad, edit %ProgramFiles%\Microsoft Visual Studio 2005 Team Foundation Server\Web Services\Web.config. Change the values for TfsNameUrl and TfsName to the new server name.

9. Using Notepad, edit %ProgramFiles%\Microsoft Visual Studio 2005 Team Foundation Server\TFSServerScheduler\TFSServerScheduler.exe.config. Change the values for BisDomainUrl to the new server name.

10. Using IIS Manager, start the Team Foundation Server web site.

And that should do it. Fire up Visual Studio Team Explorer and connect to the TFS server using its new server name.

NOTE: This procedure works with the RTM version of Team Foundation Server installed on a single server. All other configurations - you're on your own! Although this goes without saying, be sure you backup your TFS databases before making any changes.

[출처]
How to rename a Team Foundation Server
; http://blog.arrowrock.com/shoebox/2006/04/11/HowToRenameATeamFoundationServer.aspx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3/20/2023]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52정성태8/14/201820821사물인터넷: 25. 컬렉터 9V, 베이스에 5V와 3.3V 전압으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파일 다운로드1
11651정성태8/14/201826970사물인터넷: 24.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 [1]파일 다운로드3
11650정성태8/14/201820707사물인터넷: 23. 가변저항으로 분압파일 다운로드1
11649정성태8/12/201822043사물인터넷: 22. 저항에 따른 전류 테스트파일 다운로드1
11648정성태8/12/201823192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파일 다운로드3
11647정성태8/8/201825479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
11646정성태8/8/201819795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
11645정성태8/8/201822938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
11644정성태8/6/201826775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정성태8/6/201826074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3549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29238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26347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24589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22752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27431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33864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23182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6990.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8952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32838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33601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8974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8656.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9195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3922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