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NET Framework: 69. Reusing C# Source Code Across Multiple Assemblies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2974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Reusing C# Source Code Across Multiple Assemblies
; http://weblogs.asp.net/savanness/archive/2003/07/22/10417.aspx

예를 들어,

[assembly:AssemblyCompany("Arithex.com")]
[assembly:AssemblyCopyright("ⓒ 2003 Shawn A. Van Ness. All rights reserved.")]

위와 같은 내용을 모든 프로젝트에서 공유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즉, 하나의 소스에서 고치면 전체 프로젝트에 같이 적용되도록 하고 싶다는 것인데요.

위의 토픽을 보시면 그 방법이 나옵니다. ^^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3/20/2023]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5정성태7/24/201823219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9124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7719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7163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26282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7732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8260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24110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4827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23027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7497.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31837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9075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5479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6564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2520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7127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30192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9872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31737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8084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7878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21031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22419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6007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25867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