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오류 유형: 2.2. [COM+] Server object error 'ASP 0178 : 80070005'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3286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부모글 보이기/감추기

Windows 2003에서 제법 많은 것들이 바뀌었네요. ^^;

원격지 머신에 등록된 COM+ 패키지(Server Application)를 export 해서 로컬에 등록한 다음, ASP 페이지에서 해당 Proxy 개체를 이용해서 원격지 COM+ 개체를 활성화 시켰습니다.

그런데,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Server object error 'ASP 0178 : 80070005' 

Server.CreateObject Access Error 

/comp/test.asp, line 7 

The call to Server.CreateObject failed while checking permissions. Access is denied to this object. 

이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MS에서 KB 자료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You receive an error message when you try to access a Web page on a Windows Server 2003-based server that uses an application proxy to create a COM+ object on a remote server
; http://support.microsoft.com/default.aspx?scid=kb;en-us;889830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3/20/2023]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23132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9842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0452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9532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948.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902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384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348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719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9112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173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820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193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7011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372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361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614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209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228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871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790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0997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239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641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132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21050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