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MSDN Magazine 2001년 4월호에 실린 기사입니다.

VS.NET에서 제공되는 VC++.NET의 새로운 "속성" 구문을 사용해서 COM 객체를 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ATL 3.0도 사실, COM 객체 제작이 마법사의 제공으로 인해서 쉬운 편이었는데, VC++.NET의 ATL 7.0은 더욱 쉬워졌습니다.

[
여건이 허락하는 대로, 하나씩 하나씩 괜찮은 자료들을 번역해서 올려놓으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저랑 나눠서 ^^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3/20/2023]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2-03-08 09시59분
[namo] OLE DB 쪽 코드 보다가 MSDN에서 클래스에 애트리뷰트를 쓰는 것을 보고(db_command / db_table) C++에서 처음보는 문법이라고 생각했는데 2001년에 이미 소개가 되었던 것이군요..
[guest]
2012-03-08 10시02분
"namo" 님 덕분에, db_command / db_table 과 같은 특성이 C++ 에 있는 것은 처음 알았습니다. ^^ 전체적인 외관은 IDL 문법에서 빌려온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
정성태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23159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9850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0465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9534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961.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90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396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367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730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912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194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834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195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7016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381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373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622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211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234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883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800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1002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244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642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136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21060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