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기존의 XSDObjectGen.exe 에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나름대로 개선한 버전을 SmallTool ver 1.0.0.9 버전에 포함시켰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키마 상속 처리 및 Enum 형에 대한 처리를 개선했고, 소스 코드 자동 생성에 관한 VS.NET 2005 Add-in 을 포함시켰습니다. (Add-in 자체는 VS.NET 2003 에서도 구동이 되지만, 소스 코드 생성이 .NET 2.0 을 기준으로 맞춰져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부분은 다음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Small Tool 다운로드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 스키마 상속 처리 (1)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8 스키마 상속 처리 (2)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30 스키마 상속 처리 (3)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32 partial class 생성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7 Enum 처리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6 정리해 보면, 제가 수정한 XSDObjectGen.exe 를 사용하는 경우 Enum 처리의 경우는 기존의 소스를 그대로 유지하셔도 상관없습니다. Enum 관련 스키마의 하위에 annotation 노드가 없다면 기존의 XSDObjectGen.exe 와 동일하게 소스 생성을 합니다. 하지만, import 를 통해서 다른 스키마에서 가져온 경우라면 기존 방식 처럼 콘솔에서 직접 입력하는 것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이뤄지게 되어 있는 데요. 그를 위해서 import 되는 그 스키마 파일안에, 콘솔에서 입력받던 것과 동일한 코드 네임스페이스를 annotation 에 포함시켜 주시면 됩니다. 기타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메일 주십시오. [다음 글] VC++: 25. Microsoft National Language Support Downlevel APIs 1.0 사용 방법[이전 글] Team Foundation Server: 10. TFS 버전 컨트롤(TFVC)에 참여시킨 프로젝트의 로컬 경로를 옮기는 방법 [최초 등록일: 6/30/2006] [최종 수정일: 7/1/2006]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407정성태12/18/201724217.NET Framework: 712. C# - SharpDX + DXGI를 이용한 윈도우 화면 캡처 소스 코드 + Direct2D 출력 + OpenCV [1]111406정성태12/17/201746613.NET Framework: 711. C# - OpenCvSharp의 Mat 데이터 조작 방법 [5]111405정성태12/17/201742594.NET Framework: 710. C# - OpenCvSharp을 이용한 Webcam 영상 처리 + Direct2D [1]111404정성태12/16/201729902.NET Framework: 709. C# - OpenCvSharp을 이용한 동영상(avi, mp4, ...) 처리 + Direct2D [7]111403정성태12/16/201732514.NET Framework: 708. C# - OpenCvSharp을 이용한 동영상(avi, mp4, ...) 처리 [3]111402정성태12/15/201737170.NET Framework: 707. OpenCV 응용 프로그램을 C#으로 구현 - OpenCvSharp [2]111401정성태12/15/201726106.NET Framework: 706. C# - SharpDX + DXGI를 이용한 윈도우 화면 캡처 소스 코드 + Direct2D 출력 [2]111400정성태12/14/201728971.NET Framework: 705. C# - SharpDX + DXGI를 이용한 윈도우 화면 캡처 소스 코드 [9]111399정성태12/13/201717596.NET Framework: 704. Win32 API의 UnionRect를 닷넷 BCL의 Rectangle.Union으로 바꿀 때 주의 사항11398정성태12/13/201717799오류 유형: 442. ASP.NET Core Web Application (on .NET Framework) 프로젝트에서 외부 라이브러리 동적 로드 시 런타임 버전 문제111397정성태12/12/201720394.NET Framework: 703. 양자 컴퓨팅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Q# 언어11396정성태12/8/201742758개발 환경 구성: 343. Visual Studio - 리눅스 용 프로젝트의 인텔리센스를 위한 헤더 파일 처리 방법 [3]11395정성태12/8/201718618오류 유형: 441. 이벤트 로그 - Time Provider NtpClient: No valid response has been received from domain controller11394정성태12/8/201718245개발 환경 구성: 342.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실행하던 ASP.NET Core (.NET Framework) 응용 프로그램을 명령행에서 실행하는 방법11393정성태12/7/201722798Windows: 145. 윈도우 10 빌드 17046부터 WSL에서 백그라운드 작업 지원 [5]11392정성태12/7/201718062개발 환경 구성: 341. openSUSE에 닷넷 코어 설치11391정성태12/7/201720910개발 환경 구성: 340. WSL을 이용해 윈도우 PC 1대에서 openSUSE 응용 프로그램을 Visual Studio로 개발하는 방법 [1]11390정성태12/7/201729562개발 환경 구성: 339. WSL을 이용해 윈도우 PC 1대에서 Linux 응용 프로그램을 Visual Studio로 개발하는 방법 [6]11389정성태12/7/201718234오류 유형: 440. .NET Core 오류 - 0x80131620 Unable to load DLL 'libuv'11388정성태12/6/201721869개발 환경 구성: 338. WSL 또는 Ubuntu에 닷넷 코어 설치 [3]11387정성태12/6/201722225오류 유형: 439. 이벤트 로그 - Data Sharing Service 서비스의 %%3239247874 오류 메시지11386정성태12/5/201717793오류 유형: 438. Hyper-V - '...' failed to add device 'Virtual CD/DVD Disk'11385정성태12/5/201730910VC++: 121. DXGI를 이용한 윈도우 화면 캡처 소스 코드(Visual C++) [16]111384정성태12/5/201720192오류 유형: 437. Visual C++ - Cannot open include file: 'SDKDDKVer.h'11383정성태12/4/201723299디버깅 기술: 110. 비동기 코드 실행 중 예외로 인한 ASP.NET 프로세스 비정상 종료 현상 [1]11382정성태12/4/201721879오류 유형: 436. System.Data.SqlClient.SqlException (0x80131904): Connection Timeout Expired 예외 발생 시 "[Pre-Login] initialization=48; handshake=1944;" 값의 의미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