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기존의 XSDObjectGen.exe 에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나름대로 개선한 버전을 SmallTool ver 1.0.0.9 버전에 포함시켰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키마 상속 처리 및 Enum 형에 대한 처리를 개선했고, 소스 코드 자동 생성에 관한 VS.NET 2005 Add-in 을 포함시켰습니다. (Add-in 자체는 VS.NET 2003 에서도 구동이 되지만, 소스 코드 생성이 .NET 2.0 을 기준으로 맞춰져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부분은 다음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Small Tool 다운로드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 스키마 상속 처리 (1)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8 스키마 상속 처리 (2)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30 스키마 상속 처리 (3)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32 partial class 생성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7 Enum 처리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6 정리해 보면, 제가 수정한 XSDObjectGen.exe 를 사용하는 경우 Enum 처리의 경우는 기존의 소스를 그대로 유지하셔도 상관없습니다. Enum 관련 스키마의 하위에 annotation 노드가 없다면 기존의 XSDObjectGen.exe 와 동일하게 소스 생성을 합니다. 하지만, import 를 통해서 다른 스키마에서 가져온 경우라면 기존 방식 처럼 콘솔에서 직접 입력하는 것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이뤄지게 되어 있는 데요. 그를 위해서 import 되는 그 스키마 파일안에, 콘솔에서 입력받던 것과 동일한 코드 네임스페이스를 annotation 에 포함시켜 주시면 됩니다. 기타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메일 주십시오. [다음 글] VC++: 25. Microsoft National Language Support Downlevel APIs 1.0 사용 방법[이전 글] Team Foundation Server: 10. TFS 버전 컨트롤(TFVC)에 참여시킨 프로젝트의 로컬 경로를 옮기는 방법 [최초 등록일: 6/30/2006] [최종 수정일: 7/1/2006]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0정성태7/15/20181739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0418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4975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5305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5941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1749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0885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6928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7107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19865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8326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7632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9525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1626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19552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5308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19697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18726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11591정성태7/7/201818051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111590정성태7/7/201817613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111589정성태7/7/201817889.NET Framework: 787. object로 형변환된 인스턴스를 원래의 타입 인자로 제네릭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 [2]111588정성태7/7/201819357디버깅 기술: 116. windbg 분석 사례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CPU 100% 현상 (3)11587정성태7/5/201818969.NET Framework: 786. ASP.NET - HttpCookieCollection을 다중 스레드에서 사용할 경우 무한 루프 현상11586정성태7/5/201818147Math: 37. GeoGebra 기하 (14) - 삼각형의 무게 중심111585정성태7/5/201818313Math: 36. GeoGebra 기하 (13) - 삼각형의 외심과 외접하는 원111584정성태7/5/201818299Math: 35. GeoGebra 기하 (12) - 삼각형의 내심과 내접하는 원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