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기존의 XSDObjectGen.exe 에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나름대로 개선한 버전을 SmallTool ver 1.0.0.9 버전에 포함시켰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키마 상속 처리 및 Enum 형에 대한 처리를 개선했고, 소스 코드 자동 생성에 관한 VS.NET 2005 Add-in 을 포함시켰습니다. (Add-in 자체는 VS.NET 2003 에서도 구동이 되지만, 소스 코드 생성이 .NET 2.0 을 기준으로 맞춰져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부분은 다음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Small Tool 다운로드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 스키마 상속 처리 (1)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8 스키마 상속 처리 (2)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30 스키마 상속 처리 (3)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32 partial class 생성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7 Enum 처리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mode=2&sub=3&pageno=0&detail=1&wid=26 정리해 보면, 제가 수정한 XSDObjectGen.exe 를 사용하는 경우 Enum 처리의 경우는 기존의 소스를 그대로 유지하셔도 상관없습니다. Enum 관련 스키마의 하위에 annotation 노드가 없다면 기존의 XSDObjectGen.exe 와 동일하게 소스 생성을 합니다. 하지만, import 를 통해서 다른 스키마에서 가져온 경우라면 기존 방식 처럼 콘솔에서 직접 입력하는 것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이뤄지게 되어 있는 데요. 그를 위해서 import 되는 그 스키마 파일안에, 콘솔에서 입력받던 것과 동일한 코드 네임스페이스를 annotation 에 포함시켜 주시면 됩니다. 기타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메일 주십시오. [다음 글] VC++: 25. Microsoft National Language Support Downlevel APIs 1.0 사용 방법[이전 글] Team Foundation Server: 10. TFS 버전 컨트롤(TFVC)에 참여시킨 프로젝트의 로컬 경로를 옮기는 방법 [최초 등록일: 6/30/2006] [최종 수정일: 7/1/2006]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3정성태8/6/201823324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111642정성태8/3/201821536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11641정성태8/3/201826994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111640정성태8/3/201823727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21369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19696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24198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31392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20252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3288.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6622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9538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31181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6267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5371.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7169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1415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9662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8974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3672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3092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2758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0842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3414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3105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9812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