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VS.NET IDE: 41.1. 하위 폴더의 모든 프로젝트의 출력물을 제거 (Clean)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0399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부모글 보이기/감추기

어디서 봤나 싶었더니. ^^; MSDN Magazine 6월호에 있던 내용이었군요.
Inside MSBuild

제가 만든 것보다 더 간결하게 처리가 되었습니다. ^^;

단지, Debug/Release 모두 처리하지는 않고 현재의 프로젝트에 설정된 것만 처리를 해줍니다.
허긴... 저처럼 지정을 하게 되면 사용자가 임의로 생성한 빌드 유형은 처리하지 못하겠지요. ^^

<Project xmlns=http://schemas.microsoft.com/developer/msbuild/2003 
    DefaultTargets="CleanAllProjects">
    <!-- Find all projects in or below the current directory -->
    <ItemGroup>
        <Projects Include="**\*.*proj" />
    </ItemGroup>
    <Target Name="CleanAllProjects">
        <MSBuild Projects="@(Projects)" Targets="Clean" 
            StopOnFirstFailure="false" ContinueOnError="true">
        </MSBuild>
    </Target>
</Project>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7/17/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06-07-25 11시25분
[wooys] 성태님만 쓰시는 이곳에 답글을 달아도 괜찮을런지요?
알고 계시겠지만 솔루션 탐색기나 빌드 메뉴에 있는 'Clean 솔루션/프로젝트'로
프로젝트 출력물을 제거할 수 있는 걸 써보고 싶어서요...
지난 마지막 MMS 모임에서 마지막에 자리를 지키지 못해 죄송합니다.
갑자기 전화 통화가 길어지고 일이 좀 생겨서요...
그럼 건강하세요...
[guest]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23141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9842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0452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9532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948.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90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385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351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721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9116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173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823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193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7011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373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361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614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209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228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871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791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0997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239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642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132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21051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