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VS.NET IDE: 3. Win2000 NAT 서비스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2386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Win2000 에 Internet Connection Sharing 서비스가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까지 집에서 컴퓨터 한대에 초고속 정보 통신망을 연결한 다음, ICS 서비스를 이용해서 다른 컴퓨터에서도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도록 설정을 해놓았는데요.

그보다 더 진보된 서비스가 NAT 서비스입니다.
제가 정확한 Subnet 설정같은 것은 잘 모르지만, Win2000 에서의 NAT 서비스 설정은 꽤 유용하더군요.

데브피아에 로그인 후, 다음의 URL 로 이동하시면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http://www.devpia.com/Forum/BoardView.aspx?no=290&page=2&forumname=OS_LEC&iddlpage=30&stype=&answer=&cttype=

/////// 아래는 강효용(khrone@korea.com) 님 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흠냐 제목이 넘 거창한가요? 이번에는 NAT 서비스에서 역시 현장에서 많이 쓰이는것 중에 하나인데
Q&A에 질문도 많고 여기는 NAT에 대한 전문적인 강의가 없네요.

왕초보자인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있도록 만들었구요 역시 이론적인것보다 실습 위주의 강의 입니다.
그렇다 보니 본의 아니게 그림이 많이 들어가게 됐네요 용량도 늘어나고..

지금 보면 윈도우 2000 강의는 거의 없는데요... 쩝 하긴. .NET 서버가 곧 나오는 시점에서 윈도우 2000 강의가 나올리가
없죠 아무튼 유용하게 잘 쓰시기 바래요.

다음번에는 MS의 .NET 엔터프라이즈 서버로서 방화벽/프락시 솔루션인 Internet Security/Accelaration Server 2000
이하 ISA SERVER 2000 에 대해서 연제 강의를 올릴까 생각중입니다. 근데 찾는사람이 별로 없을것 같아서 고민때리는중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휴... 강의 만드는거 넘 힘드네여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7/17/2003]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4정성태8/6/201823538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정성태8/6/201823326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1548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27004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23731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21372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19704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24208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31416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20260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3291.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6631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9551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31185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6272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5401.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7179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1431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9676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8985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3682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3097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2766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20862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3427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3125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