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웹 사이트 빌드 시, "FxCopCmd.exe returned error code 65." 오류 발생 오류 환경: 웹 사이트 유형의 프로젝트를 빌드 Visual SourceSafe 또는 TFS Version Control 을 사용 개인적으로, FxCop 을 이용한 "Code Analysis" 기능을 가능한 켜놓고 사용을 하는데요. 소스 컨트롤 하에서의 웹 사이트 모델에서는 이 부분이 문제가 되어집니다. 웹 사이트 모델의 특성상, 해당 웹 사이트 폴더 이하의 모든 파일 및 폴더는 프로젝트에 포함되게 됩니다. 그래서 포함시킬 필요가 없는 것조차도 자동으로 포함시켜 버리는 바람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Code Analysis 기능을 사용할 때가 바로 그런 상황입니다. 실제로 빌드를 해보시면, 해당 웹 사이트 폴더 하위에 GUID 값 유형의 폴더가 하나 생기게 되고, 그 폴더에 Code Analysis 를 한 결과물인 "CodeAnalysisLog.xml", "WebProject.lastcodeanalysissucceeded" 파일이 생성됩니다. 일례로 다음과 같은 화면에서처럼. 소스 제어 하에 있게 되면, 위에 생성된 "{777FFD55-E4E1-4272-A6D8-02A9413893A9}" 폴더와 그 하위에 있는 내용들은 소스 제어에 포함되게 되고 read-only 로 되어 check-in 상태로 됩니다. 그렇다면, 다음번에 빌드할 때는 어떻게 될까요? 그렇습니다. read-only 파일이기 때문에 빌드 중에 업데이트 할 수가 없어서 "FxCopCmd.exe returned error code 65." 오류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해당 파일에 대해서 "Exclude from project" 조치를 취해 주시면 됩니다.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Windows: 2. 서버(build 5600)에 IIS 7.0 서비스와 .NET 3.0 설치 방법[이전 글] 오류 유형: 13. WSE 3.0 서비스 관련 WSE101 오류 / Destination Unreachable [최초 등록일: 10/17/2006] [최종 수정일: 10/18/2006]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86정성태11/29/201818645오류 유형: 505. OpenGL.NET 예제 실행 시 "Managed Debugging Assistant 'CallbackOnCollectedDelegate'" 예외 발생11785정성태11/21/201820985디버깅 기술: 120. windbg 분석 사례 - ODP.NET 사용 시 Finalizer에서 System.AccessViolationException 예외 발생으로 인한 비정상 종료11784정성태11/18/201820249Graphics: 32.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7), (8) - Matrices and Uniform Variables, Model, View & Projection Matrices111783정성태11/18/201818376오류 유형: 504. 윈도우 환경에서 docker가 설치된 컴퓨터 간의 ping IP 주소 풀이 오류11782정성태11/18/201817463Windows: 152. 윈도우 10에서 사라진 "Adapters and Bindings" 네트워크 우선순위 조정 기능 - 두 번째 이야기11781정성태11/17/201820840개발 환경 구성: 422. SFML.NET 라이브러리 설정 방법 [1]111780정성태11/17/201821912오류 유형: 503. vcpkg install bzip2 빌드 에러 - "Error: Building package bzip2:x86-windows failed with: BUILD_FAILED"11779정성태11/17/201822756개발 환경 구성: 421. vcpkg 업데이트 [1]11778정성태11/14/201820080.NET Framework: 803. UWP 앱에서 한 컴퓨터(localhost, 127.0.0.1) 내에서의 소켓 연결11777정성태11/13/201820534오류 유형: 502. Your project does not reference "..." framework. Add a reference to "..." in the "TargetFrameworks" property of your project file and then re-run NuGet restore.11776정성태11/13/201818574.NET Framework: 802. Windows에 로그인한 계정이 마이크로소프트의 계정인지, 로컬 계정인지 알아내는 방법11775정성태11/13/201820384Graphics: 31.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6) - Texturing111774정성태11/8/201818809Graphics: 30.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4), (5) - Shader111773정성태11/7/201818491Graphics: 29.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3) - Index Buffer111772정성태11/6/201820438Graphics: 28.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2) - VAO, VBO111771정성태11/5/201819460사물인터넷: 56. Audio Jack 커넥터의 IR 적외선 송신기 - 두 번째 이야기 [1]11770정성태11/5/201827855Graphics: 27.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1) - OpenGL.Net 라이브러리 [3]111769정성태11/5/201818845오류 유형: 501. 프로젝트 msbuild Publish 후 connectionStrings의 문자열이 $(ReplacableToken_...)로 바뀌는 문제11768정성태11/2/201819329.NET Framework: 801. SOIL(Simple OpenGL Image Library) - Native DLL 및 .NET DLL 제공11767정성태11/1/201820225사물인터넷: 55. New NodeMcu v3(ESP8266)의 IR LED (적외선 송신) 제어111766정성태10/31/201822328사물인터넷: 54. 아두이노 환경에서의 JSON 파서(ArduinoJson) 사용법11765정성태10/26/201819214개발 환경 구성: 420. Visual Studio Code - Arduino Board Manager를 이용한 사용자 정의 보드 선택11764정성태10/26/201824118개발 환경 구성: 419. MIT 라이선스로 무료 공개된 Detours API 후킹 라이브러리 [2]11763정성태10/25/201821038사물인터넷: 53.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s 통신11762정성태10/25/201821469사물인터넷: 52.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 통신111761정성태10/25/201821438Graphics: 26. 임의 축을 기반으로 3D 벡터 회전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