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웹 사이트 빌드 시, "FxCopCmd.exe returned error code 65." 오류 발생 오류 환경: 웹 사이트 유형의 프로젝트를 빌드 Visual SourceSafe 또는 TFS Version Control 을 사용 개인적으로, FxCop 을 이용한 "Code Analysis" 기능을 가능한 켜놓고 사용을 하는데요. 소스 컨트롤 하에서의 웹 사이트 모델에서는 이 부분이 문제가 되어집니다. 웹 사이트 모델의 특성상, 해당 웹 사이트 폴더 이하의 모든 파일 및 폴더는 프로젝트에 포함되게 됩니다. 그래서 포함시킬 필요가 없는 것조차도 자동으로 포함시켜 버리는 바람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Code Analysis 기능을 사용할 때가 바로 그런 상황입니다. 실제로 빌드를 해보시면, 해당 웹 사이트 폴더 하위에 GUID 값 유형의 폴더가 하나 생기게 되고, 그 폴더에 Code Analysis 를 한 결과물인 "CodeAnalysisLog.xml", "WebProject.lastcodeanalysissucceeded" 파일이 생성됩니다. 일례로 다음과 같은 화면에서처럼. 소스 제어 하에 있게 되면, 위에 생성된 "{777FFD55-E4E1-4272-A6D8-02A9413893A9}" 폴더와 그 하위에 있는 내용들은 소스 제어에 포함되게 되고 read-only 로 되어 check-in 상태로 됩니다. 그렇다면, 다음번에 빌드할 때는 어떻게 될까요? 그렇습니다. read-only 파일이기 때문에 빌드 중에 업데이트 할 수가 없어서 "FxCopCmd.exe returned error code 65." 오류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이 해당 파일에 대해서 "Exclude from project" 조치를 취해 주시면 됩니다.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Windows: 2. 서버(build 5600)에 IIS 7.0 서비스와 .NET 3.0 설치 방법[이전 글] 오류 유형: 13. WSE 3.0 서비스 관련 WSE101 오류 / Destination Unreachable [최초 등록일: 10/17/2006] [최종 수정일: 10/18/2006]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8정성태7/20/201819812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43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23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34.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858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347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322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690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07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132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809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181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6995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351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345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599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192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218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858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764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0978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233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36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28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1034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20190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