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NET Framework: 8. IIS 서버 재설치와 ASP.NET 서비스의 문제점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2101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어쩔 수 없는 상황이 발생이 되어서 Win2000에서 IIS 서버를 제거한 후, 다시 설치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
https://www.sysnet.pe.kr/default.aspx.cs
https://www.sysnet.pe.kr/web.config
이라고 웹브라우저에 입력하니 소스가 그대로 보이는 것이었습니다.

당연한 얘기겠지요. 모든 설정이 초기화가 되었으니 해당 파일의 확장자들이 일반 text 파일 취급되는 것이죠.

그렇다고 .NET Framework을 새로 설치하는 것도 영 마음에 내키지 않더군요. 그래서, 찬찬히 생각을 해봤습니다.
분명히, .NET 설치 시에 IIS의 metabase에 설정을 추가하기 위한 실행파일을 구동할 것 같은데... 그래서 다음의 폴더를 보았습니다.

C:\winnt\microsoft.NET\Framework\v1.0.3705

대강의 파일들 중에서... exe 파일을 찾아보니 눈에 띄는 것이 있었습니다.
aspnet_regiis.exe
아하... 한숨 돌렸습니다.
실행해 보았더니... ^^; 파라미터를 요구하더군요.
command 창을 띄워서 파라미터를 천천히 살펴보았습니다.

그래서
aspnet_regiis.exe -i
라고 입력을 했더니... 무언가 돌아가는 것 같더군요.

그다음 웹브라우저에서
https://www.sysnet.pe.kr/web.config
라고 입력하니... 하... 다행입니다.
소스가 보이질 않네요. ^^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7/7/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8정성태7/20/201819776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0408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9501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916.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814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283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298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667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9040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087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782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159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6957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309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316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566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148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190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830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726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0942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197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609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109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20991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11593정성태7/8/201820152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