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초간단 팁이군요. ^^ 예전에 TFS Annotate에 대해서 아래의 토픽에서 간단히 설명을 드렸었지요. [Team Foundation Server] TFS : 55. Annotate 소개 ; https://www.sysnet.pe.kr/2/1/524 개인적으로도 아주 유용하게 써먹은 적이 있었는데요. ^^ 실행 파일에서 버그가 나타났는데... 그 버그를 작성한 코드가 저라고 우기는 상황에 몰린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 TFS Annotate를 사용해서 그 코드가 바로 저를 그 상황에 몰은 사람이 작성했던 것임을 보여주었지요. (물론, 이 반대의 경우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 외부 파일로 별도로 뜨던 TFS Annotate가 이제 VS.NET 2005 통합환경에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비스타 설치 후에, 별도로 TFS Power Toy를 설치한 적이 없었는데 아마도 Team Explorer SP1 설치 이후에 나타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TFS Source Control에 등록된 파일/프로젝트 등을 오른쪽 마우스 버튼으로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Annotate" 메뉴가 나옵니다. 간단하지요. ^^ 선택하시면, 다음과 같이 멋진 화면이 나옵니다. 무서운 세상입니다. ^^;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웹: 6. IIS 7 마이그레이션 정리 - Sysnet[이전 글] Windows: 11. Vista IIS 7(Integrated mode)에서의 ASP.NET F5 디버깅 방법 [연관 글] Team Foundation Server: 19. Orcas에서 개선되는 TFS 기능들 [최초 등록일: 12/30/2006] [최종 수정일: 6/23/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07-01-03 11시22분 지금 확인해 보니... ^^; TFS Power Toy가 설치되어 있군요. SP1 때문이 아니라,,, 아마도 Power Toy 설치와 함께 생긴 것이 아닌가 예상됩니다. kevin25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86정성태11/29/201818633오류 유형: 505. OpenGL.NET 예제 실행 시 "Managed Debugging Assistant 'CallbackOnCollectedDelegate'" 예외 발생11785정성태11/21/201820979디버깅 기술: 120. windbg 분석 사례 - ODP.NET 사용 시 Finalizer에서 System.AccessViolationException 예외 발생으로 인한 비정상 종료11784정성태11/18/201820240Graphics: 32.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7), (8) - Matrices and Uniform Variables, Model, View & Projection Matrices111783정성태11/18/201818359오류 유형: 504. 윈도우 환경에서 docker가 설치된 컴퓨터 간의 ping IP 주소 풀이 오류11782정성태11/18/201817458Windows: 152. 윈도우 10에서 사라진 "Adapters and Bindings" 네트워크 우선순위 조정 기능 - 두 번째 이야기11781정성태11/17/201820834개발 환경 구성: 422. SFML.NET 라이브러리 설정 방법 [1]111780정성태11/17/201821873오류 유형: 503. vcpkg install bzip2 빌드 에러 - "Error: Building package bzip2:x86-windows failed with: BUILD_FAILED"11779정성태11/17/201822747개발 환경 구성: 421. vcpkg 업데이트 [1]11778정성태11/14/201820070.NET Framework: 803. UWP 앱에서 한 컴퓨터(localhost, 127.0.0.1) 내에서의 소켓 연결11777정성태11/13/201820530오류 유형: 502. Your project does not reference "..." framework. Add a reference to "..." in the "TargetFrameworks" property of your project file and then re-run NuGet restore.11776정성태11/13/201818561.NET Framework: 802. Windows에 로그인한 계정이 마이크로소프트의 계정인지, 로컬 계정인지 알아내는 방법11775정성태11/13/201820372Graphics: 31.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6) - Texturing111774정성태11/8/201818798Graphics: 30.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4), (5) - Shader111773정성태11/7/201818471Graphics: 29.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3) - Index Buffer111772정성태11/6/201820414Graphics: 28.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2) - VAO, VBO111771정성태11/5/201819454사물인터넷: 56. Audio Jack 커넥터의 IR 적외선 송신기 - 두 번째 이야기 [1]11770정성태11/5/201827833Graphics: 27.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1) - OpenGL.Net 라이브러리 [3]111769정성태11/5/201818829오류 유형: 501. 프로젝트 msbuild Publish 후 connectionStrings의 문자열이 $(ReplacableToken_...)로 바뀌는 문제11768정성태11/2/201819303.NET Framework: 801. SOIL(Simple OpenGL Image Library) - Native DLL 및 .NET DLL 제공11767정성태11/1/201820199사물인터넷: 55. New NodeMcu v3(ESP8266)의 IR LED (적외선 송신) 제어111766정성태10/31/201822291사물인터넷: 54. 아두이노 환경에서의 JSON 파서(ArduinoJson) 사용법11765정성태10/26/201819191개발 환경 구성: 420. Visual Studio Code - Arduino Board Manager를 이용한 사용자 정의 보드 선택11764정성태10/26/201824094개발 환경 구성: 419. MIT 라이선스로 무료 공개된 Detours API 후킹 라이브러리 [2]11763정성태10/25/201821026사물인터넷: 53.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s 통신11762정성태10/25/201821460사물인터넷: 52.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 통신111761정성태10/25/201821423Graphics: 26. 임의 축을 기반으로 3D 벡터 회전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