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비스타가 제안하는 성능 개선 포인트 Finding Poor Performing Drivers - Vista Feature ; http://blogs.msdn.com/jackr/archive/2007/01/23/finding-poor-performing-drivers-vista-feature.aspx "사양 정보 및 도구(Performance Information and Tools)" 라고 있는데 혹시 실행해 보신 분 계신가요? 위의 블로거의 말에 의하면, 원래 비스타가 설치된 컴퓨터의 슬립 모드 기능 완료 시간은 10초 정도만이 걸리는 것이 정상이라고 합니다. 만약 그 이상의 시간이 걸린다면, "사양 정보 및 도구(Performance Information and Tools)" 을 사용해서 어떤 드라이버에서 문제가 발생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제 노트북 컴퓨터에서는 다음과 같이 성능 문제들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위의 보고에서 각각의 링크를 클릭한 경우 다음과 같은 내용들이 보여졌습니다. [Drivers are interfering with Windows entering sleep mode.] [Drivers are interfering with Windows resuming from sleep mode.] 이번 주말에는... 이 드라이버들에 대한 업데이트된 버전이나 찾아볼까요? (아예 없을 가능성이 더 클 듯 싶습니다. ^^;)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Windows: 19. 3가지 유형의 가젯 프로그램[이전 글] VC++: 30. 필수 무결성 제어를 조절하는 방법(2) - 직접 코딩 [최초 등록일: 1/27/2007] [최종 수정일: 1/28/2007]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4정성태8/6/201823614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11643정성태8/6/201823353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111642정성태8/3/201821617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11641정성태8/3/201827061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111640정성태8/3/201823742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21424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19743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24307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31465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20294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3305.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6658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9620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31211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6306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5438.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7213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1463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9742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9057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3695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3119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2809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0967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3560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3240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