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비스타가 제안하는 성능 개선 포인트 Finding Poor Performing Drivers - Vista Feature ; http://blogs.msdn.com/jackr/archive/2007/01/23/finding-poor-performing-drivers-vista-feature.aspx "사양 정보 및 도구(Performance Information and Tools)" 라고 있는데 혹시 실행해 보신 분 계신가요? 위의 블로거의 말에 의하면, 원래 비스타가 설치된 컴퓨터의 슬립 모드 기능 완료 시간은 10초 정도만이 걸리는 것이 정상이라고 합니다. 만약 그 이상의 시간이 걸린다면, "사양 정보 및 도구(Performance Information and Tools)" 을 사용해서 어떤 드라이버에서 문제가 발생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제 노트북 컴퓨터에서는 다음과 같이 성능 문제들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위의 보고에서 각각의 링크를 클릭한 경우 다음과 같은 내용들이 보여졌습니다. [Drivers are interfering with Windows entering sleep mode.] [Drivers are interfering with Windows resuming from sleep mode.] 이번 주말에는... 이 드라이버들에 대한 업데이트된 버전이나 찾아볼까요? (아예 없을 가능성이 더 클 듯 싶습니다. ^^;)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Windows: 19. 3가지 유형의 가젯 프로그램[이전 글] VC++: 30. 필수 무결성 제어를 조절하는 방법(2) - 직접 코딩 [최초 등록일: 1/27/2007] [최종 수정일: 1/28/2007]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23127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9833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51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30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48.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901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383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347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714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10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169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820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193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7009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370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359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611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208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227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867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786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0996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239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41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32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1047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