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기타: 4. MCAD 시험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0170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MCAD 시험 자체에 대한 정보입니다.

MCAD ( Microsoft Certified Application Develpoer )

1. 시험일정 : 매주 월요일 ~ 토요일
  평일 - 오전 10시, 오후 12시, 오후 2시, 오후 4시, 오후 7시
  토요일 - 오전 10시, 오후 12시, 오후 2시, 오후 4시

2. 응시료 : $80

3. 같은 과목에 대해 연속 2번 fail 할 경우 2주간 응시 불가

4. 응시언어 : 애석하게도 ^^; MCAD 시험과목중에는 한글 시험이 없습니다. ( 일부 다른 시험과목에는 한글화된 것이 있습니다. )

5. 시험과목

필수 2과목
a. 웹서비스와 서버 컴포넌트 시험 ( 70-310: VB.NET, 70-320: C# )
b-1. 윈도우 어플리케이션 개발 ( 70-306: VB.NET, 70-316: C# )
b-2.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 70-305: VB.NET, 70-315: C# )
( a 과목은 필수이고, b-1, b-2 중에서 하나를 선택 )

선택 1과목
a. Biztalk Server 2000 : 70-230
b. SQL Server 2000 : 70-229
c. Commerce Server 2000 : 70-234

같이 보실래요? ^^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26/2004]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0정성태7/22/201825016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4451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20844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1435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20391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4843.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8073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4929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2765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3049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21004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3499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6689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7077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8011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4648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3848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8194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9122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2329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21525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9592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2116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4674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1566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877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