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http://toastytech.com/guis/index.html 위의 사이트에 들어간 후, 좌측에 Windows 링크를 클릭하면 WinME 계열의 발전사를 보실 수 있고, WindowsNT 링크를 클릭하면 Windows 2003 계열의 발전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재미있네요. ^^ [다음 글] 기타: 5. 53만 원대 Second PC 마련. ^^[이전 글] VS.NET IDE: 7. 한글 OS에서 Internet Explorer 6.0 with SP1의 UI 언어 바꾸는 방법 [최초 등록일: 3/2/2004] [최종 수정일: 6/25/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3-01-01 12시06분 Windows 3.1 simulator in JS; http://www.michaelv.org/ 정성태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52정성태8/14/201820813사물인터넷: 25. 컬렉터 9V, 베이스에 5V와 3.3V 전압으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111651정성태8/14/201826969사물인터넷: 24.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 [1]311650정성태8/14/201820701사물인터넷: 23. 가변저항으로 분압111649정성태8/12/201822033사물인터넷: 22. 저항에 따른 전류 테스트111648정성태8/12/201823178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311647정성태8/8/201825469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11646정성태8/8/201819783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11645정성태8/8/201822915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11644정성태8/6/201826769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11643정성태8/6/201826047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111642정성태8/3/201823543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11641정성태8/3/201829231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111640정성태8/3/201826330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24582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22751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27429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33850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23180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6974.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8936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32819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33595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8973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8646.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9192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3914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