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Windows 7, Vista - 서명되지 않은 드라이버 로딩 방법 예전에, 아래와 같은 글에서 임의로 생성한 인증서로 드라이버를 서명한 후 로드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죠. 비스타 x64 버전에서 서명되지 않은 드라이버 사용 ; https://www.sysnet.pe.kr/2/0/477 제가 이쪽 DDK 드라이버 분야로는 잘 몰라서 장담은 할 수 없지만. 아마도 지정된 공인 인증서를 제외하고는 정상적으로 로드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옵션이 Bcdedit.exe 에 있었네요. ^^ Windows 7 Beta 1 Installation Tip ; https://docs.microsoft.com/en-us/archive/blogs/rjacobs/windows-7-beta-1-installation-tip "bcdedit -set loadoptions DDISABLE_INTEGRITY_CHECKS" 옵션이 더 이상 동작하지 않은 이후로 아쉬워 하고 있었는데, 별도로 "Bcdedit.exe -set TESTSIGNING ON" 와 같은 옵션을 두고 제공해 주고 있었군요. 위의 글을 쓴 사람은, Windows 7 베타 설치 후 DVD 플레이어의 드라이버가 서명되지 않아서 로드가 안되기 때문에 사용했다고! 이래서 얼떨결에 또 ... 한가지 배웠습니다. ^^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디버깅 기술: 23. COMPLUS_ZapDisable - JIT 최적화 코드 생성 제어[이전 글] Windows: 34. VPC 설치 후기 [최초 등록일: 1/11/2009] [최종 수정일: 4/6/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23122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9820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43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29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38.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888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364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333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701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084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146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814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189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7003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365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352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604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199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223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861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775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0981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237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40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28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1044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