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Event Viewer - The data is invalid (13) 이벤트 뷰어가, "System" 범주만 [그림 1]과 같은 오류 화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림 1: System 범주의 이벤트 로그 열기 오류] " Event Viewer cannot open the event log or custom view. Verify that Event Log service is running. The data is invalid (13) " 다행히 해결책은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아래의 글에서 화면 캡쳐까지 하면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 있는데요. 요점은 System 로그를 삭제하라는 것입니다. Fixing "Event Viewer cannot open the event log" When Viewing System Logs ; http://www.howtogeek.com/howto/windows-vista/fixing-event-viewer-cannot-open-the-event-log-when-viewing-system-logs/ 좀 더 이와 관련한 글을 찾아보니 아래의 글이 눈에 띕니다. Event Viewer error ; http://www.vistax64.com/vista-performance-maintenance/160402-event-viewer-error.html 그러고 보니, 오늘 오전에 최대 절전 모드로 진입하면서 시스템이 BSOD를 띄우며 비정상 종료해버리는 일이 있었습니다. 아마 그때 깨졌던 것이 아닌가 싶은데... 더는 뭐... 해볼 것이 없군요. ^^;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127. ClickOnce로 ActiveX를 같이 배포하는 방법[이전 글] VS.NET IDE: 60. Output 경로에 매크로 상수 사용하는 방법 [최초 등록일: 4/5/2009] [최종 수정일: 6/23/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8정성태7/20/201819808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41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22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31.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852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342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318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687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06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129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805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179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6992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347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342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592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191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217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857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761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0966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224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34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26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1031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20185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