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Client found response content type of '', but expected 'text/xml'. The request failed with an empty response.No Reports". 예전에 한번 소개해 드렸지요. Scrum for Team System Released ; https://www.sysnet.pe.kr/2/1/227 어느새 2.2 버전의 템플릿이 공개되었는데요. Scrum for Team System ; http://www.scrumforteamsystem.com/en/default.aspx 그동안은 이걸 사용할 기회가 없었는데, 요 근래 "saltynut"님에 의해 비로소 사용할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설치해 놓고 나서 WSS로 제공되는 "팀 포탈"에 들어가니 "Report" 목록 부분에 다음과 같은 오류 문자열만 들어간 체로, 실질적으로 나타나야 할 "Report" 목록이 나타나지 않는 것입니다. [그림 1: Report 목록 오류] “Client found response content type of '', but expected 'text/xml'. The request failed with an empty response.No Reports”. 쩝.... ^^; 검색 결과, Conchango 측 블로그에서 이미 해답을 제시해 주고 있음을 "saltynut"님이 발견했다는. Scrum for Team System v2.2, SQL Server 2008 and the Team Project portal. ; http://blogs.conchango.com/stuartpreston/archive/2009/04/06/scrum-for-team-system-v2-2-sql-server-2008-and-the-team-project-portal.aspx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위의 블로그 게시물에 링크되어 있는 다음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GAC에 넣어주면 됩니다. 20090227-1600.Conchango.TeamSystem.Scrum.Sharepoint.zip UAC가 활성화 된 경우에는 GAC에 끌어다 놓기가 되지 않기 때문에 "Local Administrator" 계정으로 로그인 하거나, "Vista에서 끌어다 놓기로 GAC 등록하는 방법"에서 소개되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그래서... 정상적으로는 다음과 같이 목록이 나와야 합니다. ^^ [그림 2: Scrum 프로세스 템플릿에서 기본 제공되는 리포트 목록]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오류 유형: 77. RDP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이전 글] .NET Framework: 127. ClickOnce로 ActiveX를 같이 배포하는 방법 [최초 등록일: 4/9/2009] [최종 수정일: 7/10/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8정성태7/20/201819805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37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21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27.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837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330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314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682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058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109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803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172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6986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345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337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583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178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207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848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754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0962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220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25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23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1024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20176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