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TFS2008 SP1의 DBTier에 SQL Server 2008 SP1 설치 SQL Server 2008 SP1이 나왔죠. ^^ 사실 공개된 날 설치해 보고 싶었지만 TFS 2008과의 충돌이 염려되어 다른 이들의 소개 글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IE 8 같은 경우라면 기꺼이 설치해보겠지만, TFS는 상황이 너무 다르죠. ^^;) 그러다 오늘 문득 생각이 나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Using SQL 2008 SP1 with TFS 2008 SP1 ; http://blogs.msdn.com/bharry/archive/2009/04/15/using-sql-2008-sp1-with-tfs-2008-sp1.aspx 결론은, 아무 문제 없다고 합니다. 단지, SQL 서버 SP1이 적용된 Data Tier를 기준으로 새로 TFS 2008을 설치하는 경우에는 설치 프로그램 자체에만 SQL 버전을 정확히 구분하는 것 때문에 설치가 안된다고만 합니다. 이 부분은 다음의 자료에서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How to install Microsoft Visual Studio 2008 Team Foundation Server on a computer that has SQL Server 2008 Service Pack 1 installed ; http://blogs.msdn.com/bharry/archive/2009/04/15/using-sql-2008-sp1-with-tfs-2008-sp1.aspx 그래서, 부담 없이 제 테스트 TFS서버에 SQL Server 2008 SP1을 설치해 보았고, 몇 가지 표면적인 팀 프로젝트 사용에서는 일단 문제가 없군요. ^^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131. ClickOnce - 그룹화시켜 다운로드[이전 글] 개발 환경 구성: 39. Together 2007 SP1 설치 [최초 등록일: 4/20/2009] [최종 수정일: 7/5/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09-05-26 01시40분 [짜두] 코드세이프 새로 구성중에 적용해 보았는데 잘동작 하는듯 함다~ ^^ [guest]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23125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9827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50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30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44.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901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381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343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712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104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166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818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192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7009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370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358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611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206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227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866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783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0996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239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41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32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1047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