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VS.NET IDE: 62. Visual Studio 2010 Beta1 버그 피드백 - EnC기능 오류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1951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Visual Studio 2010 Beta1 버그 피드백 - EnC기능 오류


"Visual Studio 2010 베타1"이 공개되었지요. 기존 프로젝트를 마이그레이션해서 오늘 하루 정도 사용하다 보니 문제가 이거저거 많군요. 소소한 것들이 있긴 한데, 결정적으로 EnC(Edit and Continue) 기능이 안되어서 불편했습니다.

[그림 1: EnC 기능 오류]
enc_bug_in_visual_studio_2010_beta1_1.png

"
Cannot currently modify this text in the editor. It is read-only.
"



편집을 시도하려고 하면 위와 같이 상태바에 "Cannot currently modify..." 메시지만 나오고 더 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상하다 싶어서, 새롭게 프로젝트를 만들고 테스트해보니 잘 됩니다.

그 두 개의 프로젝트를 비교한 결과 EnC 기능이 안되는 것은 해당 프로젝트의 빌드 옵션이 ".NET Framework 4.0"이 아니었습니다. 즉, 그 이외의 것으로 대상 프레임워크를 지정하면 EnC 기능이 제공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림 2: 대상 프레임워크 지정]
enc_bug_in_visual_studio_2010_beta1_2.png

connect에 사이트에 보니 벌써 누군가가 버그 등록을 했네요. ^^

"Edit and Continue" doesn't work well in Visual Studio 2010 Beta1
; https://connect.microsoft.com/VisualStudio/feedback/ViewFeedback.aspx?FeedbackID=454348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6/16/2023]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09-05-29 09시00분
버그 수정이 되었다고 connect에 기록되었네요. ^^ 다음 버전에서는 잘 될 거라고 합니다.
kevin25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86정성태11/29/201818642오류 유형: 505. OpenGL.NET 예제 실행 시 "Managed Debugging Assistant 'CallbackOnCollectedDelegate'" 예외 발생
11785정성태11/21/201820984디버깅 기술: 120. windbg 분석 사례 - ODP.NET 사용 시 Finalizer에서 System.AccessViolationException 예외 발생으로 인한 비정상 종료
11784정성태11/18/201820247Graphics: 32.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7), (8) - Matrices and Uniform Variables, Model, View & Projection Matrices파일 다운로드1
11783정성태11/18/201818372오류 유형: 504. 윈도우 환경에서 docker가 설치된 컴퓨터 간의 ping IP 주소 풀이 오류
11782정성태11/18/201817463Windows: 152. 윈도우 10에서 사라진 "Adapters and Bindings" 네트워크 우선순위 조정 기능 - 두 번째 이야기
11781정성태11/17/201820840개발 환경 구성: 422. SFML.NET 라이브러리 설정 방법 [1]파일 다운로드1
11780정성태11/17/201821910오류 유형: 503. vcpkg install bzip2 빌드 에러 - "Error: Building package bzip2:x86-windows failed with: BUILD_FAILED"
11779정성태11/17/201822754개발 환경 구성: 421. vcpkg 업데이트 [1]
11778정성태11/14/201820078.NET Framework: 803. UWP 앱에서 한 컴퓨터(localhost, 127.0.0.1) 내에서의 소켓 연결
11777정성태11/13/201820533오류 유형: 502. Your project does not reference "..." framework. Add a reference to "..." in the "TargetFrameworks" property of your project file and then re-run NuGet restore.
11776정성태11/13/201818573.NET Framework: 802. Windows에 로그인한 계정이 마이크로소프트의 계정인지, 로컬 계정인지 알아내는 방법
11775정성태11/13/201820383Graphics: 31.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6) - Texturing파일 다운로드1
11774정성태11/8/201818809Graphics: 30.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4), (5) - Shader파일 다운로드1
11773정성태11/7/201818489Graphics: 29.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3) - Index Buffer파일 다운로드1
11772정성태11/6/201820437Graphics: 28.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2) - VAO, VBO파일 다운로드1
11771정성태11/5/201819459사물인터넷: 56. Audio Jack 커넥터의 IR 적외선 송신기 - 두 번째 이야기 [1]
11770정성태11/5/201827851Graphics: 27.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1) - OpenGL.Net 라이브러리 [3]파일 다운로드1
11769정성태11/5/201818842오류 유형: 501. 프로젝트 msbuild Publish 후 connectionStrings의 문자열이 $(ReplacableToken_...)로 바뀌는 문제
11768정성태11/2/201819328.NET Framework: 801. SOIL(Simple OpenGL Image Library) - Native DLL 및 .NET DLL 제공
11767정성태11/1/201820224사물인터넷: 55. New NodeMcu v3(ESP8266)의 IR LED (적외선 송신) 제어파일 다운로드1
11766정성태10/31/201822325사물인터넷: 54. 아두이노 환경에서의 JSON 파서(ArduinoJson) 사용법
11765정성태10/26/201819213개발 환경 구성: 420. Visual Studio Code - Arduino Board Manager를 이용한 사용자 정의 보드 선택
11764정성태10/26/201824117개발 환경 구성: 419. MIT 라이선스로 무료 공개된 Detours API 후킹 라이브러리 [2]
11763정성태10/25/201821037사물인터넷: 53.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s 통신
11762정성태10/25/201821467사물인터넷: 52.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 통신파일 다운로드1
11761정성태10/25/201821436Graphics: 26. 임의 축을 기반으로 3D 벡터 회전파일 다운로드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