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저 같은 경우에 MSDN Subscriber Download Center 에서 필요한 Microsoft 관련한 S/W 를 iso 이미지로 다운로드를 받게 되는데요. 해당 제품들을 설치하기 위해서 CD-ROM 으로 구워내는 것은 다소 낭비죠.

그런 경우, 제가 즐겨 쓰던 방법이 Virtual PC 나 Virtual Server 의 ISO 이미지를 CD-ROM 드라이브로 매핑해주는 기능을 이용했었는데요. 그런데, 그것으로도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ISO 이미지가 2.2 GB 이상인 경우, Virtual PC/Server 에서는 해당 이미지 들에 대해서 마운트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첨부된 "Virtual CD-ROM Control Panel" 프로그램으로는 2.2 GB 의 한계없이 독립실행형 EXE 프로그램형태로 즉석에서 해당 이미지를 마운트할 수 있습니다. 간편해서 추천해봅니다. ^^

http://download.microsoft.com/download/7/b/6/7b6abd84-7841-4978-96f5-bd58df02efa2/winxpvirtualcdcontrolpanel_21.exe

원래는 위의 URL 에서 다운로드 받은 것이고, 혹시나 해서 이곳에 첨부를 해둡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8/9/2018]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04-12-27 09시47분
사용방법에 대해서는 압축해제 후 나오는 readme.txt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techsharer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23123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9824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0447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9530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940.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897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371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336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710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909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165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814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189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7004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368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353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608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199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225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863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775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0986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238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640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128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21045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