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Hyper-V 연결 오류 - A connection will not be made because credentials may not be sent to the remote computer 어느 순간부터 Hyper-V 내의 가상 머신 콘솔에 연결하려고 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그림 1: Hyper-V 가상 머신 연결 오류] 다행히 해결 방법이 검색 1순위로 ^^ 공개되어 있습니다. "A connection will not be made because credentials may not be sent to the remote computer" FIX* ; https://social.technet.microsoft.com/Forums/en-US/961c2dd6-c34a-4b17-a10f-a3afdd9db3f0/quota-connection-will-not-be-made-because-credentials-may-not-be-sent-to-the-remote-computerquot?forum=virtualmachingmgrhyperv 내용인 즉, Hyper-V 관리자에서 "Hyper-V Settings" 메뉴를 선택하고, [그림 2: Hyper-V Settings 메뉴 선택] "User Credentials"의 "Use default credentials automatically (no prompt)" 선택값을 해제하고 "Delete Saved Credentials" 메뉴를 선택해서 기존 캐쉬된 인증 정보를 삭제하라는 것입니다. [그림 3: User Credentials 설정] 그런데, 저 같은 경우에는 "Use default credentials automatically (no prompt)" 선택값이 이미 해제된 상태였습니다. 재미있게도, 오히려 그 선택값을 "설정"하고 저장을 하니 접속 오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 토픽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179. Dictionary.Get(A) 대신 Dictionary.Get(A.GetHashCode())를 사용해서는 안 되는 이유[이전 글] 개발 환경 구성: 79. Hyper-V의 가상 머신에서 소리 재생 방법 [최초 등록일: 6/30/2010] [최종 수정일: 6/13/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8정성태7/20/201819791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23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09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21.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829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304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307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672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048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106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795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168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6970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321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327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577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161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193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843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747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0953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206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16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22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1001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20173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