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태의 닷넷 이야기
홈 주인
모아 놓은 자료
프로그래밍
질문/답변
사용자 관리
사용자
메뉴
아티클
외부 아티클
유용한 코드
온라인 기능
MathJax 입력기
최근 덧글
[정성태] Java - How to use the Foreign Funct...
[정성태] 제가 큰 실수를 했군요. ^^; Delegate를 통한 Bein...
[정성태] Working with Rust Libraries from C#...
[정성태] Detecting blocking calls using asyn...
[정성태] 아쉽게도, 커뮤니티는 아니고 개인 블로그입니다. ^^
[정성태] 질문이 잘 이해가 안 됩니다. 우선, 해당 소스코드에서 ILis...
[양승조
] var대신 dinamic으로 선언해서 해결은 했습니다. 맞는 해...
[양승조
] 또 막혔습니다. ㅠㅠ var list = props[i].Ge...
[양승조
] 아. 감사합니다. 어제는 안됐던것 같은데....정신을 차려야겠네...
[정성태] "props[i].GetValue(props[i])" 코드에서 ...
오늘 :
1
개 / 총 :
4618
개
제가 직접 쓴 아티클을 모아두었습니다.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
Writer
Date
Cnt.
Title
File(s)
-
정성태
6/21/2012
10000
기부/후원
11641
정성태
8/3/2018
17691
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
11640
정성태
8/3/2018
14810
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
1
11639
정성태
8/2/2018
12395
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
정성태
8/2/2018
10766
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
정성태
8/1/2018
14516
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
1
11636
정성태
8/1/2018
21881
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
1
11635
정성태
8/1/2018
11499
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
정성태
8/1/2018
13421
.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
1
11633
정성태
7/29/2018
17854
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
1
11632
정성태
7/28/2018
20462
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
정성태
7/27/2018
21652
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
정성태
7/27/2018
16615
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
정성태
7/26/2018
15150
.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
정성태
7/25/2018
17953
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
정성태
7/25/2018
12459
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
정성태
7/25/2018
11621
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
정성태
7/24/2018
10480
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
1
11624
정성태
7/24/2018
13826
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
정성태
7/24/2018
13691
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
1
11622
정성태
7/23/2018
14233
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
정성태
7/23/2018
12206
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
1
11620
정성태
7/22/2018
15332
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
1
11619
정성태
7/21/2018
13932
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
정성태
7/20/2018
12261
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
정성태
7/20/2018
12507
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
정성태
7/17/2018
12146
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제목
내용
작성자
전체
제니퍼 .NET
닷넷
COM 개체 관련
스크립트
VC++
VS.NET IDE
Windows
Team Foundation Server
디버깅 기술
오류 유형
개발 환경 구성
웹
기타
Linux
Java
DDK
Math
Phone
Graphics
사물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