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jhp (hopa0228 at naver.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DWORD _Base = (DWORD)GetModuleHandle("game.exe");

DWORD tmBase = _Base + 0x7FCE40;
DWORD _angle = _Base + 0x7F1484;
DWORD _CamPos = _Base + 0x7F148C;
DWORD cBone = _Base + 0x1720A0;
DWORD GAbase = _Base + 0x7C969C;

class _Angle
{
public:
    char _0x1[0x2CC];
    float ySub;
    float Yaxis;
    char _0x001[0xB4];
    float Xaxis;
};
class cSkeleton
{
public:
    char _0x0000[0x80];
    D3DXVECTOR3 BoneCords; // 0x80
};
class CgameBase
{
public:
    char _0x0004[0xB57C];
    int Index; // 0xB57C
    int GameType; // 0xB580
    int _0x0045;// 0xB584
    int Rounds; // 0xB588
};
class PlayerLoop
{
public:
    char _0x01[0x1C48F0];
    int lctnView;
    int none1;
    int none2;
    int isAlive;
};
class __PLR
{
public:

    _Angle* AAAngle()
    {
        return *(_Angle**)(_angle);
    }



    D3DXVECTOR3 MyCamPos = *(D3DXVECTOR3*)_CamPos;
    DWORD PlayerIndex(int i)
    {
        DWORD result = *(PDWORD)tmBase;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C);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4);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i * 4) + 4);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80C);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170);
        if (!result)
            return 0;

        return *(PDWORD)(result + 0x4);
    }

    CgameBase* GetGameBase()
    {
        return *(CgameBase**)GAbase;
    }

    DWORD GetTeamBase()
    {
        DWORD Ptr1 = *(PDWORD)tmBase;
        if (Ptr1 == 0)
            return 0;
        return Ptr1 = *(PDWORD)(Ptr1 + 0x10);
    }
    int GetMyIndex()
    {
        CgameBase* pPlayerBase = GetGameBase();
        if (!pPlayerBase)
            return 0;

        return pPlayerBase->Index;
    }
    bool isTeammate(int i)
    {
        int MyPlayer = *(PDWORD)(GetTeamBase() + 4 * GetMyIndex() + 0x548);
        int Entity = *(PDWORD)(GetTeamBase() + 4 * i + 0x548);

        if (MyPlayer == Entity)
            return true;

        return false;
    }
    DWORD PlayerLoopBase()
    {
        DWORD result = *(PDWORD)tmBase;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C);
        if (!result)
            return 0;

        return *(PDWORD)(result + 0x4);
    }
    PlayerLoop* GetPlrByLoop(int i)
    {
        DWORD BasePtr = PlayerLoopBase();

        if (BasePtr == 0)
            return 0;

        return *(PlayerLoop**)(BasePtr + (i * 4) + 4);
    }

};
extern __PLR plr;
__PLR plr;
D3DXVECTOR3 _GetBone(int i, LPSTR szBoneName)
{

    typedef cSkeleton* (__thiscall* tGetBonePtr)(DWORD, LPSTR);
    tGetBonePtr GetBonePtr = (tGetBonePtr)cBone;
    cSkeleton *pGetBone = GetBonePtr(plr.PlayerIndex(i), szBoneName);

    return pGetBone->BoneCords;
}

void AimToTarget(D3DXVECTOR3 MyPlayer, D3DXVECTOR3 Entity, D3DXVECTOR3 &Aim) // math for who asking for it !
{
    double Target[3] = { (MyPlayer.x - Entity.x), (MyPlayer.y - Entity.y), (MyPlayer.z - Entity.z) }; // for x y z
    double hyp = sqrt(Target[0] * Target[0] + Target[2] * Target[2]);

    Aim.x = (float)(atanf(Target[2] / Target[0]) * -1.0f); // this is for Y_Sub, important !
    Aim.y = (float)(asinf(Target[1] / hyp) * 57.29573671972f);
    Aim.z = 0.0f; // keep it 0

    // Math for map_world.. to fix it here we go..
    if (Target[0] >= 0.0) { Aim.x -= 180.0f / 57.29573671972f; }

}

void Aimbot()
{

    D3DXVECTOR3 MY_CAM = plr.MyCamPos;
    D3DXVECTOR3 i_Aim;

    _Angle* MY_Angle = plr.AAAngle();
    float xAxis = MY_Angle->Xaxis;
    float yAxis = MY_Angle->Yaxis;
    float ySub = MY_Angle->ySub;

    for (int i = 0; i < 16; i++)
    {
        PlayerLoop* Players = plr.GetPlrByLoop(i);
        if (Players)
        {
            if (plr.isTeammate(i)) continue; // ignore teammate
            if (!Players->isAlive) continue; // ignore deadbody.
            if (i == plr.GetMyIndex()) continue; // ignore myplayer.

            D3DXVECTOR3 Entity_Head = _GetBone(i, "Bip01 Neck");
            if (GetAsyncKeyState(VK_RBUTTON) & 0x8000) // Hotkey for aimbot..
            {
                AimToTarget(MY_CAM, Entity_Head, i_Aim);

                MY_Angle->Xaxis = i_Aim.x;
                MY_Angle->Yaxis = i_Aim.y;
                MY_Angle->ySub = i_Aim.y * -1; // important !
            }
        }
    }


}



이런 저런 글들을 읽어봐도 너무 어렵네요 ㅜㅜ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0/30/2018]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8-10-30 10시30분
글쎄요, 저도 저것만 봐서는 뭐라고 조언해 드릴 것이 없군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고,

MIT 라이선스로 무료 공개된 Detours API 후킹 라이브러리
; http://www.sysnet.pe.kr/2/0/11764

예제 프로젝트에 있는 sleep5 프로젝트를 잘 분석하셔서 원하는 목적에 맞게 접목하시면 될 것입니다.
정성태
2018-11-03 04시08분
[ jhp] 답변감사드립니다. 아직 내공이 부족해서 그런지 계속 해봐도 모르겠네요 ㅠㅠ
혹시 윈도우모드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게 만드는 소스가 있나요?
[guest]
2018-11-03 06시53분
Detours의 samples 폴더에 보면 traceapi라는 예제가 있습니다. 그 예제가 윈도우가 있는 예제일 것입니다.
정성태
2018-11-04 02시57분
덧글 질문을 다시 읽어 보니, 아마도 Full Screen으로 뜨는 게임 프로그램을 "Windowed" 모드로 뜨도록 만드는 소스가 있는지를 물어보는 것 같은데요, 그런 용도로 나온 예제 코드는 없습니다. 아마도 웹을 검색해 보면 나올 수도 있겠지만 후킹과 관련된 것이라 찾기가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참고로, Detours로 한다면 COM 후킹 예제 소스를 보고 구현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대상 게임 프로그램이 사용하는 DirectX 버전에 따라 사용하는 COM 인터페이스가 다르기 때문에 그런 부분도 조정해야 할 것입니다. 혹시나 성공하시거든 관련해서 블로그 글 하나 써서 공유해 주시면 다른 분들에게도 멋진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
정성태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
NoWriterDateCnt.TitleFile(s)
4909필승11/5/201710628TextBox에 관해 질문 드립니다. [5]
4908필승11/1/201713966특정 시각에 프로그램 종료 또는 재시작시 오류 발생 [8]
4907심너울10/29/20179559선생님이 쓰신 "시작하세요! C# 7.1~"으로 공부하고 있는데요~ [2]
4906guest10/25/20179123.net core, .net standard 관련해서 궁금합니다 [2]
490510/25/20178396watermark 관련문의 [1]
4903Ho10/25/20178795간단한 서버를 구현해 보고 싶습니다. [2]
4902황재승10/22/20179837C# 7.1 프로그래밍 왕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인가요? [1]
4901김레오10/17/201714547c# 프로그램 난독화 도구인 confuserex라는 도구를 사용하다 여쭙습니다. [2]
4900황준범10/12/201710315ClickOnce 배포관련 질문드립니다. [1]
4899Ques...9/28/201712760C# 프로그램이 "응답 없음" 시에도 계속 독립적으로 돌아가는 타이머 생성법 [3]
4898ssdrm9/27/20179546Clickonce 실행시 보안에 막힙니다 ㅠ [1]
4897김태진9/23/20179709윈도우7 작업관리자의 상세(details)탭 생성에 대해 여쭙습니다. [1]
4896장진국9/19/201711073안녕하세요 WPF 에서 Window객체가 가비지 콜렉션에 의해 수집되지 않는거 같아서 문의드립니다. [1]
4895Ques...9/18/201710732Generic 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5]
4894얼마전6...9/14/201712633C# 7.1에서 보강된 부분만 PDF로 제공하는 건 아니되나요? [2]
4893BigII9/14/201711656타 언어(JAVA, PHP 등)에서 받은 RSA 개인키 문자열을 이용하여 내용 복호화 가능 여부 [4]
4892Ques...9/13/201710712서브 폼에서는 무거운 작업을해도 속도가 빠를까요 ?? [1]
4891윤현수9/11/201711314Taskbar에 관한 질문입니다. [5]
4890제발9/11/20179841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책이 절판됐나요? [5]파일 다운로드1
4889낙낙이9/7/20179273안녕하세요! xsl관련 이야기입니다. [1]
4888heyh...9/6/20179105클릭원스를 수동으로 배포 시 업데이트 할 때 [1]
4887이경현9/4/20179649Windows server 2012 파일 없어짐 현상... [1]
4886질문자9/1/201711526disconnecteditem에 대하여 아시나요? [4]파일 다운로드1
4883솔솔8/30/201710033dataview에서 select한 index 가져오기 [1]
4882user8/30/201712664UI 변경 작업 여러개를 동시에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 [7]
4884user8/31/20179320    답변글 [답변]: UI 변경 작업 여러개를 동시에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파일 다운로드1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