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jhp (hopa0228 at naver.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DWORD _Base = (DWORD)GetModuleHandle("game.exe");

DWORD tmBase = _Base + 0x7FCE40;
DWORD _angle = _Base + 0x7F1484;
DWORD _CamPos = _Base + 0x7F148C;
DWORD cBone = _Base + 0x1720A0;
DWORD GAbase = _Base + 0x7C969C;

class _Angle
{
public:
    char _0x1[0x2CC];
    float ySub;
    float Yaxis;
    char _0x001[0xB4];
    float Xaxis;
};
class cSkeleton
{
public:
    char _0x0000[0x80];
    D3DXVECTOR3 BoneCords; // 0x80
};
class CgameBase
{
public:
    char _0x0004[0xB57C];
    int Index; // 0xB57C
    int GameType; // 0xB580
    int _0x0045;// 0xB584
    int Rounds; // 0xB588
};
class PlayerLoop
{
public:
    char _0x01[0x1C48F0];
    int lctnView;
    int none1;
    int none2;
    int isAlive;
};
class __PLR
{
public:

    _Angle* AAAngle()
    {
        return *(_Angle**)(_angle);
    }



    D3DXVECTOR3 MyCamPos = *(D3DXVECTOR3*)_CamPos;
    DWORD PlayerIndex(int i)
    {
        DWORD result = *(PDWORD)tmBase;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C);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4);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i * 4) + 4);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80C);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170);
        if (!result)
            return 0;

        return *(PDWORD)(result + 0x4);
    }

    CgameBase* GetGameBase()
    {
        return *(CgameBase**)GAbase;
    }

    DWORD GetTeamBase()
    {
        DWORD Ptr1 = *(PDWORD)tmBase;
        if (Ptr1 == 0)
            return 0;
        return Ptr1 = *(PDWORD)(Ptr1 + 0x10);
    }
    int GetMyIndex()
    {
        CgameBase* pPlayerBase = GetGameBase();
        if (!pPlayerBase)
            return 0;

        return pPlayerBase->Index;
    }
    bool isTeammate(int i)
    {
        int MyPlayer = *(PDWORD)(GetTeamBase() + 4 * GetMyIndex() + 0x548);
        int Entity = *(PDWORD)(GetTeamBase() + 4 * i + 0x548);

        if (MyPlayer == Entity)
            return true;

        return false;
    }
    DWORD PlayerLoopBase()
    {
        DWORD result = *(PDWORD)tmBase;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C);
        if (!result)
            return 0;

        return *(PDWORD)(result + 0x4);
    }
    PlayerLoop* GetPlrByLoop(int i)
    {
        DWORD BasePtr = PlayerLoopBase();

        if (BasePtr == 0)
            return 0;

        return *(PlayerLoop**)(BasePtr + (i * 4) + 4);
    }

};
extern __PLR plr;
__PLR plr;
D3DXVECTOR3 _GetBone(int i, LPSTR szBoneName)
{

    typedef cSkeleton* (__thiscall* tGetBonePtr)(DWORD, LPSTR);
    tGetBonePtr GetBonePtr = (tGetBonePtr)cBone;
    cSkeleton *pGetBone = GetBonePtr(plr.PlayerIndex(i), szBoneName);

    return pGetBone->BoneCords;
}

void AimToTarget(D3DXVECTOR3 MyPlayer, D3DXVECTOR3 Entity, D3DXVECTOR3 &Aim) // math for who asking for it !
{
    double Target[3] = { (MyPlayer.x - Entity.x), (MyPlayer.y - Entity.y), (MyPlayer.z - Entity.z) }; // for x y z
    double hyp = sqrt(Target[0] * Target[0] + Target[2] * Target[2]);

    Aim.x = (float)(atanf(Target[2] / Target[0]) * -1.0f); // this is for Y_Sub, important !
    Aim.y = (float)(asinf(Target[1] / hyp) * 57.29573671972f);
    Aim.z = 0.0f; // keep it 0

    // Math for map_world.. to fix it here we go..
    if (Target[0] >= 0.0) { Aim.x -= 180.0f / 57.29573671972f; }

}

void Aimbot()
{

    D3DXVECTOR3 MY_CAM = plr.MyCamPos;
    D3DXVECTOR3 i_Aim;

    _Angle* MY_Angle = plr.AAAngle();
    float xAxis = MY_Angle->Xaxis;
    float yAxis = MY_Angle->Yaxis;
    float ySub = MY_Angle->ySub;

    for (int i = 0; i < 16; i++)
    {
        PlayerLoop* Players = plr.GetPlrByLoop(i);
        if (Players)
        {
            if (plr.isTeammate(i)) continue; // ignore teammate
            if (!Players->isAlive) continue; // ignore deadbody.
            if (i == plr.GetMyIndex()) continue; // ignore myplayer.

            D3DXVECTOR3 Entity_Head = _GetBone(i, "Bip01 Neck");
            if (GetAsyncKeyState(VK_RBUTTON) & 0x8000) // Hotkey for aimbot..
            {
                AimToTarget(MY_CAM, Entity_Head, i_Aim);

                MY_Angle->Xaxis = i_Aim.x;
                MY_Angle->Yaxis = i_Aim.y;
                MY_Angle->ySub = i_Aim.y * -1; // important !
            }
        }
    }


}



이런 저런 글들을 읽어봐도 너무 어렵네요 ㅜㅜ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0/30/2018]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8-10-30 10시30분
글쎄요, 저도 저것만 봐서는 뭐라고 조언해 드릴 것이 없군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고,

MIT 라이선스로 무료 공개된 Detours API 후킹 라이브러리
; http://www.sysnet.pe.kr/2/0/11764

예제 프로젝트에 있는 sleep5 프로젝트를 잘 분석하셔서 원하는 목적에 맞게 접목하시면 될 것입니다.
정성태
2018-11-03 04시08분
[ jhp] 답변감사드립니다. 아직 내공이 부족해서 그런지 계속 해봐도 모르겠네요 ㅠㅠ
혹시 윈도우모드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게 만드는 소스가 있나요?
[guest]
2018-11-03 06시53분
Detours의 samples 폴더에 보면 traceapi라는 예제가 있습니다. 그 예제가 윈도우가 있는 예제일 것입니다.
정성태
2018-11-04 02시57분
덧글 질문을 다시 읽어 보니, 아마도 Full Screen으로 뜨는 게임 프로그램을 "Windowed" 모드로 뜨도록 만드는 소스가 있는지를 물어보는 것 같은데요, 그런 용도로 나온 예제 코드는 없습니다. 아마도 웹을 검색해 보면 나올 수도 있겠지만 후킹과 관련된 것이라 찾기가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참고로, Detours로 한다면 COM 후킹 예제 소스를 보고 구현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대상 게임 프로그램이 사용하는 DirectX 버전에 따라 사용하는 COM 인터페이스가 다르기 때문에 그런 부분도 조정해야 할 것입니다. 혹시나 성공하시거든 관련해서 블로그 글 하나 써서 공유해 주시면 다른 분들에게도 멋진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
정성태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
NoWriterDateCnt.TitleFile(s)
4829윤현수4/26/201714689System.Text.Encoding 질문 [1]
4828jaem...4/20/201710918시스템 종료시 block 함수 xp 지원가능한 방법 질문 [2]
4827ds4/13/201712709매서드 정의로 이동시 [메타데이터에서]에서 라고 나오는 것은 뭔가요? [1]
4826김솔지4/11/201710067CxImage 문자 출력 [1]
4825플메4/10/201710458덱스트 업로드 하는데 구성요소 서비스에 엑셀이 안뜨네요..ㅜㅜ [1]파일 다운로드1
4824김상경4/9/20179859win7에서 vb6.0을 이용해서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제가 만든건 아니고 옆 동료가 만들었습니다.) [1]파일 다운로드1
4823조상현3/28/201710886windows event log 에 대한 정보는 어디서 얻을 수 있을까요? [1]
4822부우3/24/201712528글수정이 안되어 다시올려드립니다ㅠ [12]파일 다운로드2
4821부우3/22/201726167파일이나 어셈블리 중 하나를 로드에러 좀 봐주세요 [9]파일 다운로드1
4820듀이3/20/201710968오차 없이 동시에 명령을 보내게 가능한가요? [2]파일 다운로드1
4819popo3/20/201712315C# sslstream 사용시 Cipher List 설정 [3]
4818부우3/16/201721162DllImport 사용시 진입점을 찾을수 없습니다 [2]
4817yun3/15/201710511서피스프로4의 HYPER-V로 윈도우7을 깔았는데... [1]
4816부우3/15/201713242C++ DLL함수 사용 질문드립니다 [10]
4815김지용3/14/20179306.net core linux 오류 [2]
4814김솔지3/13/201710385인쇄 시 , 출력화면을 이미지 파일로 저장하고 싶습니다. [1]파일 다운로드1
4813spow...3/8/201711935멀티 스레드 환경에서 처리하여야 할 목록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기법 질문 드립니다 [2]
4812popo2/23/201712005.NET Window ClassName 변경 질문 드립니다. [1]
4809힘찬도약2/15/201715062C# 가상 시리얼 [4]
4808이길용2/9/201713789WCF 외부 접속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ㅠ [1]
4807헬조선식...2/8/201720384WPF의 속도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3]
4803헬조선식...2/7/201713800WPF로 메신져 메세지 박스 구현 문의 [2]
4802spow...2/6/201710841특정 범위의 값을 다른 값으로 치환하는 메소드를 만들어야 할 때 가장 빠른 방법은? [7]
4804spow...2/7/201710705    답변글 [답변]: 특정 범위의 값을 다른 값으로 치환하는 메소드를 만들어야 할 때 가장 빠른 방법은?
4805spow...2/7/201710384    답변글 [답변]: 특정 범위의 값을 다른 값으로 치환하는 메소드를 만들어야 할 때 가장 빠른 방법은? (글삭제가 안돼 재첨부합니다)파일 다운로드1
4801spow...2/3/201710269C#의 참조 동작관련하여 아이디어 문의 드립니다 [4]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