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켓 통신 시에 클라이언트에서 대량의 데이터가 서버로 전송될 경우 (용량이 크다는 것이 아니고 전달되는 건이 많을 경우 ex - 십만건)
서버와 클라이언트는 해당 데이터 처리를 Queue 처리를 하여 별도 스레드에서 처리하것이 좋은건가요?
이러한 디자인으로 만들어 보기는 처음이라 클라이언트와 서버의 디자인을 어떻게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지 궁금합니다.
소켓 데이터를 잃지 않고 빠르게 핸들링 하는 좋은 방법이 무엇인가요.
대략 그림은 아래와 같습니다.
클라이언트 ---> 서버 (10만건 전달)
클라이언트 <--- 서버 (10만건에 대한 ack 전달)
감사합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2/27/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