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에서 byte 형태로 들어오는 데이터를 Struct 형태로 memcpy해서 변환해서 사용중이였습니다.
c#으로 넘어오니, bit field 형태를 구현하기 어려워 질문을 남겨봅니다.
[c++ 형태]
 typedef struct InputWord
{
    INT Data0;
    INT Data1;
    INT Data2;    
    INT Data3;    
    INT Data4;    
}
typedef struct InputBits
{
    unsigned bit0     : 1;
    unsigned bit1     : 1;
    unsigned bit2     : 1;
    unsigned bit3     : 1;
    unsigned bit4     : 1;
    unsigned bit5     : 1;
    unsigned bit6_11 : 6;
    unsigned bit12      : 1;
    unsigned bit13     : 1;
    unsigned bit14_16: 3;
    unsigned bit17   : 1;
    unsigned bit18      : 1;
    unsigned bit19      : 1;
    unsigned bit20      : 1;
    unsigned bit21      : 1;
    unsigned bit22      : 1;
    unsigned bit23_28: 6;
    unsigned bit29     : 1;
    unsigned bit30     : 1;
    unsigned bit31     : 1;
    
    unsigned bit32_63: 32;
    
    unsigned bit64_95: 32;
}
typedef struct _tagInputData
{
    InputWord    Word;
    INT        Reserved1[10];
    INPUTBITS    Bits;
    INT        Reserved2[10];
}INPUTDATA, *LPINPUTDAT;
위와 같이 INPUTDATA struct에 byte 데이터를 memcpy해서 사용하였습니다.
c#에 위와 같은 구조로 구현해보려고 하니, Bit 영역에서 막혀버렸습니다.
구글링이나 여러 예문을 찾아봐도, c++과 같이 구조체를 사용하는 방법이 없더라구요.
Byte[] 형태의 데이터를 마샬링을 통해 Struct 형태로 한번에 변환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8/21/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