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유니티 코리아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 튜토리얼 영상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UNITY 설치하기 (9분 4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 02. UNITY Interface (26분5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2 03. C# 스크립트 소개(30분 5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3 04. Space Shooter 에셋소개(3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4 05. 주인공 우주선 만들기 (37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5 06. 운석 만들기(10분 54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6 07. 적 구현하기(22분 5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7 08. 게임 매니저 만들기(37분 11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8 09. 사운드 및 이펙트 출력(25분 15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9 10. UI 제작(25분 1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0 11. 빌드(9분 56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1 12. 제출하기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2 홍보 페이지에서는 2시간 30분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저 동영상들은 4시간 가까이 됩니다. 게다가 실제로 동영상 멈춰놓고 따라하다 보면 5시간은 넘게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재미있어서 ^^ 시간가는 줄 모르고 따라했습니다. 제가 만든 게임 실행 파일은 다음의 링크에 공개해 두었습니다. ^^ https://drive.google.com/file/d/0B-ZIazR2MxZPUXF0UlI5SC1pUm8/view?usp=sharing 그건 그렇고.. 아래와 같은 홍보 이미지가 있는데, 저 얼굴로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라고 말한다고 생각하니 도저히 따라하지 않을 수 없었다능! ^^ 참고로, 물론 튜토리얼대로 따라하면 쉽게 만들긴 하지만... 어쨌든 최근에 프로세싱으로 했던 "Nature of Code" 책이 은근히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Nature of Code: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 http://www.yes24.com/24/goods/17638500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522. 닷넷의 어셈블리 서명 데이터 확인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521. Roslyn을 이용해 C# 문법 변형하기 (2) [연관 글] 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최초 등록일: 6/23/2015] [최종 수정일: 9/12/2018]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5-06-24 07시33분 [spowner] 정보 감사드립니다 [guest] 2015-06-24 10시36분 ^^ 정성태 2018-05-11 04시32분 유니티에 ML-Agent; http://www.gamecodi.com/board/zboard-id-GAMECODI_Talkdev-no-4946-z-0.htm 정성태 2018-09-20 12시08분 유니티 에디터 확장 입문(번역글); http://lab.gamecodi.com/board/zboard.php?id=GAMECODILAB_Lecture&no=477&z= 정성태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3541정성태1/29/20249639VS.NET IDE: 188. launchSettings.json의 useSSL 옵션13540정성태1/29/20249546Linux: 69. 리눅스 - "Docker Desktop for Windows" Container 환경에서 IPv6 Loopback Address 바인딩 오류13539정성태1/26/20249357개발 환경 구성: 703. Visual Studio - launchSettings.json을 이용한 HTTP/HTTPS 포트 바인딩13538정성태1/25/20249949닷넷: 2211. C# - NonGC(FOH) 영역에 .NET 개체를 생성113537정성태1/24/202410747닷넷: 2210. C# - Native 메모리에 .NET 개체를 생성113536정성태1/23/202410351닷넷: 2209. .NET 8 - NonGC Heap / FOH (Frozen Object Heap) [1]13535정성태1/22/202410791닷넷: 2208. C# - GCHandle 구조체의 메모리 분석13534정성태1/21/202410184닷넷: 2207. C# - SQL Server DB를 bacpac으로 Export/Import113533정성태1/18/202410158닷넷: 2206. C# - TCP KeepAlive의 서버 측 구현113532정성태1/17/202410220닷넷: 2205. C# - SuperSimpleTcp 사용 시 주의할 점113531정성태1/16/202410603닷넷: 2204. C# - TCP KeepAlive에 새로 추가된 Retry 옵션113530정성태1/15/20249882닷넷: 2203. C# - Python과의 AES 암호화 연동113529정성태1/15/202410074닷넷: 2202. C# - PublishAot의 glibc에 대한 정적 링킹하는 방법13528정성태1/14/202410244Linux: 68. busybox 컨테이너에서 실행 가능한 C++, Go 프로그램 빌드13527정성태1/14/202410336오류 유형: 892. Visual Studio - Failed to launch debug adapter. Additional information may be available in the output window.13526정성태1/14/202410653닷넷: 2201. C# - Facebook 연동 / 사용자 탈퇴 처리 방법13525정성태1/13/20249801오류 유형: 891. Visual Studio - Web Application을 실행하지 못하는 IISExpress13524정성태1/12/20249819오류 유형: 890. 한국투자증권 KIS Developers OpenAPI - GW라우팅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13523정성태1/12/20249811오류 유형: 889. Visual Studio - error : A project with that name is already opened in the solution.13522정성태1/11/202410664닷넷: 2200. C# - HttpClient.PostAsJsonAsync 호출 시 "Transfer-Encoding: chunked" 대신 "Content-Length" 헤더 처리13521정성태1/11/202410293닷넷: 2199. C# - 한국투자증권 KIS Developers OpenAPI의 WebSocket Ping, Pong 처리13520정성태1/10/202410002오류 유형: 888. C# - Unable to resolve service for type 'Microsoft.Extensions.ObjectPool.ObjectPool`....' [1]13519정성태1/10/20249676닷넷: 2198. C# - Reflection을 이용한 ClientWebSocket의 Ping 호출113518정성태1/9/202410440닷넷: 2197. C# - ClientWebSocket의 Ping, Pong 처리13517정성태1/8/20249545스크립트: 63. Python - 공개 패키지를 이용한 위성 이미지 생성 (pystac_client, odc.stac)13516정성태1/7/20249715닷넷: 2196. IIS - AppPool의 "Disable Overlapped Recycle" 옵션의 부작용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