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Graphics: 1.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9175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유니티 코리아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

튜토리얼 영상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UNITY 설치하기 (9분 4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

02. UNITY Interface (26분5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2

03.  C# 스크립트 소개(30분 5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3

04. Space Shooter 에셋소개(3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4

05. 주인공 우주선 만들기 (37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5

06. 운석 만들기(10분 54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6

07. 적 구현하기(22분 5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7

08. 게임 매니저 만들기(37분 11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8

09. 사운드 및 이펙트 출력(25분 15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9

10. UI 제작(25분 1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0

11. 빌드(9분 56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1

12. 제출하기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2

홍보 페이지에서는 2시간 30분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저 동영상들은 4시간 가까이 됩니다. 게다가 실제로 동영상 멈춰놓고 따라하다 보면 5시간은 넘게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재미있어서 ^^ 시간가는 줄 모르고 따라했습니다.

제가 만든 게임 실행 파일은 다음의 링크에 공개해 두었습니다. ^^

https://drive.google.com/file/d/0B-ZIazR2MxZPUXF0UlI5SC1pUm8/view?usp=sharing


그건 그렇고.. 아래와 같은 홍보 이미지가 있는데, 저 얼굴로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라고 말한다고 생각하니 도저히 따라하지 않을 수 없었다능! ^^

unity_event.png




참고로, 물론 튜토리얼대로 따라하면 쉽게 만들긴 하지만... 어쨌든 최근에 프로세싱으로 했던 "Nature of Code" 책이 은근히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Nature of Code: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 http://www.yes24.com/24/goods/17638500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9/12/2018]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5-06-24 07시33분
[spowner] 정보 감사드립니다
[guest]
2015-06-24 10시36분
^^
정성태
2018-05-11 04시32분
정성태
2018-09-20 12시08분
정성태

...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263정성태3/9/201225659개발 환경 구성: 148. tinyget 사용법
1262정성태3/8/201246509개발 환경 구성: 147. .keystore 파일에 저장된 개인키 추출 방법과 인증기관으로부터 온 공개키를 합친 pfx 파일 만드는 방법 [1]
1261정성태3/7/201226925Phone: 2. 개발자용 윈도우 폰 7 기기 등록하는 방법
1260정성태3/6/201227252Phone: 1. 윈도폰 7 개발자 (회사) 등록하는 방법 [3]
1259정성태3/4/201238813Windows: 57. 새로 추가된 네트워크 커널 디버깅 및 PowerShell 3.0 [1]
1258정성태3/3/201240295개발 환경 구성: 146. SQL Server 2012에 포함된 LocalDB 기능 소개 [3]파일 다운로드1
1257정성태3/3/201228758.NET Framework: 312. Native 스레드와 Managed 스레드 개체의 상태 관계 [1]파일 다운로드1
1256정성태3/3/201231999Math: 5. Euler's totient function - C#파일 다운로드1
1255정성태3/3/201234162Math: 4. 소수 판정 및 소인수 분해 소스 코드 - C# [1]파일 다운로드1
1254정성태3/1/201229659Windows: 56. Windows 8 Consumer Preview를 사용해 보고... [1]
1253정성태3/1/201231033VS.NET IDE: 71. Visual Studio 11 Ultimate 베타 설치 [3]
1252정성태3/1/201228222Windows: 55. 윈도우 8 베타 설치 과정 [1]
1251정성태2/27/201232019VC++: 60. C/C++ Native 스레드 콜 스택 덤프를 얻는 공개 라이브러리 [2]파일 다운로드1
1250정성태2/27/201234522VC++: 59. C/C++ 프로젝트 빌드 속도 개선 - UnityBuild를 아세요? [3]
1249정성태2/26/201234573.NET Framework: 311. .NET 스레드 콜 스택 덤프 (5) - ICorDebug 인터페이스 사용법 [2]파일 다운로드3
1248정성태2/25/201245420.NET Framework: 310. C#의 Shift 비트 연산 정리파일 다운로드1
1247정성태2/25/201228247.NET Framework: 309. .NET 응용 프로그램에 기본 생성되는 스레드들에 대한 탐구 [1]파일 다운로드1
1246정성태2/25/201227545개발 환경 구성: 145. 한영 변환은 되지만, 정작 한글 입력이 안되는 경우
1245정성태2/25/201238615개발 환경 구성: 144. 윈도우에서도 유닉스처럼 명령행으로 원격 접속하는 방법
1244정성태2/24/201235704.NET Framework: 308. .NET System.Threading.Thread 개체에서 Native Thread Id를 구할 수 있을까? [1]파일 다운로드1
1243정성태2/23/201235660개발 환경 구성: 143. Visual Studio 2010 - .NET Framework 소스 코드 디버깅 - 두 번째 이야기 [1]
1242정성태2/20/201242231VC++: 58. API Hooking - 64비트를 고려해야 한다면? EasyHook! [7]파일 다운로드1
1241정성태2/20/201228721.NET Framework: 307. .NET 4.0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ILMerge
1240정성태2/19/201235367디버깅 기술: 48. C/C++ JNI DLL을 Visual Studio로 디버깅하는 방법 [2]
1239정성태2/19/201226954.NET Framework: 306. 컴퓨터에 실행된 프로세스 중에 닷넷 응용 프로그램임을 알 수 있는 방법 - C# [1]파일 다운로드1
1238정성태2/19/201231405.NET Framework: 305. GetPrivateProfileSection / WritePrivateProfileSection의 C# 버전파일 다운로드1
...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