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Graphics: 1.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7597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유니티 코리아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

튜토리얼 영상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UNITY 설치하기 (9분 4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

02. UNITY Interface (26분5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2

03.  C# 스크립트 소개(30분 5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3

04. Space Shooter 에셋소개(3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4

05. 주인공 우주선 만들기 (37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5

06. 운석 만들기(10분 54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6

07. 적 구현하기(22분 5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7

08. 게임 매니저 만들기(37분 11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8

09. 사운드 및 이펙트 출력(25분 15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9

10. UI 제작(25분 1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0

11. 빌드(9분 56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1

12. 제출하기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2

홍보 페이지에서는 2시간 30분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저 동영상들은 4시간 가까이 됩니다. 게다가 실제로 동영상 멈춰놓고 따라하다 보면 5시간은 넘게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재미있어서 ^^ 시간가는 줄 모르고 따라했습니다.

제가 만든 게임 실행 파일은 다음의 링크에 공개해 두었습니다. ^^

https://drive.google.com/file/d/0B-ZIazR2MxZPUXF0UlI5SC1pUm8/view?usp=sharing


그건 그렇고.. 아래와 같은 홍보 이미지가 있는데, 저 얼굴로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라고 말한다고 생각하니 도저히 따라하지 않을 수 없었다능! ^^

unity_event.png




참고로, 물론 튜토리얼대로 따라하면 쉽게 만들긴 하지만... 어쨌든 최근에 프로세싱으로 했던 "Nature of Code" 책이 은근히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Nature of Code: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 http://www.yes24.com/24/goods/17638500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9/12/2018]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5-06-24 07시33분
[spowner] 정보 감사드립니다
[guest]
2015-06-24 10시36분
^^
정성태
2018-05-11 04시32분
정성태
2018-09-20 12시08분
정성태

...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87정성태12/2/201132329개발 환경 구성: 134. Robocopy 오류 및 종료 코드
1186정성태12/1/201134316.NET Framework: 279. WPF - 그리기 성능 및 Blurring 문제파일 다운로드1
1185정성태11/29/201124436.NET Framework: 278. WPF - Content의 Changed 이벤트에 해당하는게 뭔가요?파일 다운로드1
1184정성태11/29/201127688.NET Framework: 277. F#과 WPF가 어울리지 못하는 근본적인 이유 [2]
1183정성태11/26/201122905오류 유형: 140. Visual Studio 2010 - Floating된 에디트 윈도우가 사라지지 않는 경우 [2]
1182정성태11/25/201158922.NET Framework: 276. 중복 없는 숫자를 랜덤으로 배열하는 방법 [5]파일 다운로드1
1181정성태11/24/201129188디버깅 기술: 44. windbg의 mscordacwks DLL 로드 문제
1180정성태11/23/201139046.NET Framework: 275. 레지스트리 등록 및 Interop DLL 없이 COM 개체 사용하는 방법 [2]파일 다운로드1
1179정성태11/22/201129564.NET Framework: 274. ReaderWriterLockSlim은 언제 쓰는 걸까요? [4]파일 다운로드1
1178정성태11/19/201126146.NET Framework: 273. 설치된 .NET 버전에 민감한 코드를 포함하는 경우, 다중으로 어셈블리를 만들어야 할까요?파일 다운로드1
1177정성태11/18/201131445.NET Framework: 272. 소켓 연결 시간 제한 - 두 번째 이야기 [1]파일 다운로드1
1176정성태11/17/201130845.NET Framework: 271. C#에서 확인해 보는 관리 힙의 인스턴스 구조 [3]파일 다운로드1
1175정성태11/16/201128822.NET Framework: 270. .NET 참조 개체 인스턴스의 Object Header를 확인하는 방법 [1]파일 다운로드1
1174정성태11/15/201128179.NET Framework: 269. 일반 참조형의 기본 메모리 소비는 얼마나 될까요? [4]
1173정성태11/14/201124300.NET Framework: 268. .NET Array는 왜 12bytes의 기본 메모리를 점유할까? [1]
1172정성태11/13/201121212.NET Framework: 267. windbg - GC Heap에서 .NET 타입에 대한 배열을 찾는 방법
1171정성태11/12/201137958.NET Framework: 266. StringBuilder에서의 OutOfMemoryException 오류 원인 분석 [4]파일 다운로드1
1170정성태11/10/201127338.NET Framework: 265. Named 동기화 개체 생성 시 System.UnauthorizedAccessException 예외 발생하는 경우
1169정성태11/10/201130839.NET Framework: 264. 다중 LAN 카드 환경에서 Dns.GetHostAddresses(local)가 반환해 주는 IP의 우선순위는 어떻게 될까요? [4]
1168정성태11/6/201126752오류 유형: 139. TlbImp : error TI0000 : A single valid machine type compatible with the input type library must be specified
1167정성태11/5/201138551개발 환경 구성: 133. Registry 등록 과정 없이 COM 개체 사용 - 두 번째 이야기 [5]파일 다운로드4
1166정성태11/5/201124591.NET Framework: 263. byte[] pData = new byte[100000]로 인한 성능 차이? [1]파일 다운로드1
1165정성태11/3/201129642개발 환경 구성: 132. "Visual Studio Command Prompt (2010)" 명령행에서 2.0 버전의 MSBuild를 구동하는 방법 [2]파일 다운로드1
1164정성태11/1/201127744.NET Framework: 262. .NET 스레드 콜 스택 덤프 (4) - .NET 4.0을 지원하지 않는 MSE 응용 프로그램 원인 분석
1163정성태10/31/201127350.NET Framework: 261. .NET 스레드 콜 스택 덤프 (3) - MSE 소스 코드 개선파일 다운로드1
1162정성태10/30/201127415.NET Framework: 260. .NET 스레드 콜 스택 덤프 (2) - Managed Stack Explorer 소스 코드를 이용한 스택 덤프 구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