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유니티 코리아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 튜토리얼 영상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UNITY 설치하기 (9분 4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 02. UNITY Interface (26분5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2 03. C# 스크립트 소개(30분 5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3 04. Space Shooter 에셋소개(3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4 05. 주인공 우주선 만들기 (37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5 06. 운석 만들기(10분 54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6 07. 적 구현하기(22분 5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7 08. 게임 매니저 만들기(37분 11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8 09. 사운드 및 이펙트 출력(25분 15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9 10. UI 제작(25분 1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0 11. 빌드(9분 56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1 12. 제출하기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2 홍보 페이지에서는 2시간 30분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저 동영상들은 4시간 가까이 됩니다. 게다가 실제로 동영상 멈춰놓고 따라하다 보면 5시간은 넘게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재미있어서 ^^ 시간가는 줄 모르고 따라했습니다. 제가 만든 게임 실행 파일은 다음의 링크에 공개해 두었습니다. ^^ https://drive.google.com/file/d/0B-ZIazR2MxZPUXF0UlI5SC1pUm8/view?usp=sharing 그건 그렇고.. 아래와 같은 홍보 이미지가 있는데, 저 얼굴로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라고 말한다고 생각하니 도저히 따라하지 않을 수 없었다능! ^^ 참고로, 물론 튜토리얼대로 따라하면 쉽게 만들긴 하지만... 어쨌든 최근에 프로세싱으로 했던 "Nature of Code" 책이 은근히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Nature of Code: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 http://www.yes24.com/24/goods/17638500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522. 닷넷의 어셈블리 서명 데이터 확인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521. Roslyn을 이용해 C# 문법 변형하기 (2) [연관 글] 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최초 등록일: 6/23/2015] [최종 수정일: 9/12/2018]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5-06-24 07시33분 [spowner] 정보 감사드립니다 [guest] 2015-06-24 10시36분 ^^ 정성태 2018-05-11 04시32분 유니티에 ML-Agent; http://www.gamecodi.com/board/zboard-id-GAMECODI_Talkdev-no-4946-z-0.htm 정성태 2018-09-20 12시08분 유니티 에디터 확장 입문(번역글); http://lab.gamecodi.com/board/zboard.php?id=GAMECODILAB_Lecture&no=477&z= 정성태 ...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7정성태11/18/201129981.NET Framework: 272. 소켓 연결 시간 제한 - 두 번째 이야기 [1]11176정성태11/17/201129223.NET Framework: 271. C#에서 확인해 보는 관리 힙의 인스턴스 구조 [3]11175정성태11/16/201127206.NET Framework: 270. .NET 참조 개체 인스턴스의 Object Header를 확인하는 방법 [1]11174정성태11/15/201126597.NET Framework: 269. 일반 참조형의 기본 메모리 소비는 얼마나 될까요? [4]1173정성태11/14/201122791.NET Framework: 268. .NET Array는 왜 12bytes의 기본 메모리를 점유할까? [1]1172정성태11/13/201119751.NET Framework: 267. windbg - GC Heap에서 .NET 타입에 대한 배열을 찾는 방법1171정성태11/12/201136475.NET Framework: 266. StringBuilder에서의 OutOfMemoryException 오류 원인 분석 [4]11170정성태11/10/201125677.NET Framework: 265. Named 동기화 개체 생성 시 System.UnauthorizedAccessException 예외 발생하는 경우1169정성태11/10/201129459.NET Framework: 264. 다중 LAN 카드 환경에서 Dns.GetHostAddresses(local)가 반환해 주는 IP의 우선순위는 어떻게 될까요? [4]1168정성태11/6/201125337오류 유형: 139. TlbImp : error TI0000 : A single valid machine type compatible with the input type library must be specified1167정성태11/5/201137134개발 환경 구성: 133. Registry 등록 과정 없이 COM 개체 사용 - 두 번째 이야기 [5]41166정성태11/5/201123191.NET Framework: 263. byte[] pData = new byte[100000]로 인한 성능 차이? [1]11165정성태11/3/201128099개발 환경 구성: 132. "Visual Studio Command Prompt (2010)" 명령행에서 2.0 버전의 MSBuild를 구동하는 방법 [2]11164정성태11/1/201126278.NET Framework: 262. .NET 스레드 콜 스택 덤프 (4) - .NET 4.0을 지원하지 않는 MSE 응용 프로그램 원인 분석1163정성태10/31/201125757.NET Framework: 261. .NET 스레드 콜 스택 덤프 (3) - MSE 소스 코드 개선11162정성태10/30/201125882.NET Framework: 260. .NET 스레드 콜 스택 덤프 (2) - Managed Stack Explorer 소스 코드를 이용한 스택 덤프 구하는 방법11161정성태10/29/201122694.NET Framework: 259. Type.GetMethod - System.Reflection.AmbiguousMatchException11159정성태10/28/201126134.NET Framework: 258. Roslyn 맛보기 - SyntaxTree 조작 [2]1158정성태10/24/201125452.NET Framework: 257. Roslyn 맛보기 - Roslyn Symbol / Binding API11157정성태10/23/201129886.NET Framework: 256. Roslyn 맛보기 - Syntax Analysis (Roslyn Syntax API) [2]1156정성태10/23/201128366.NET Framework: 255. Roslyn 맛보기 - Roslyn Services APIs를 이용한 Code Issue 및 Code Action 기능 소개 [1]1155정성태10/22/201126424.NET Framework: 254. Roslyn 맛보기 - C# Interactive (2)1154정성태10/22/201133171.NET Framework: 253. Roslyn 맛보기 - C# Interactive (1)1153정성태10/21/201142043.NET Framework: 252. Roslyn 맛보기 - C# 소스 코드를 스크립트처럼 다루는 방법 [7]11152정성태10/20/201123714.NET Framework: 251. string.GetHashCode는 hash 값을 cache 할까?1151정성태10/18/201122638Java: 13. 자바도 64비트에서 (2GB) OutOfMemoryException 예외가 발생할까? ... 151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