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인터프리터 - 재귀적 하향 구문 분석 C# 예제 역시 이번에도 다음 책의, 만들면서 배우는 인터프리터: 컴파일러 이론으로 만드는 나만의 스크립트 언어 ; http://www.yes24.com/24/goods/7858784?scode=032 108 페이지에 나오는 minicalc.cpp 파일을 C# 버전으로 옮겨 보았습니다. 코드는 이렇게 작성할 수 있고, MiniCalc miniCalc = new MiniCalc(); miniCalc.Run("a=10"); miniCalc.Run("b=20"); miniCalc.Run("c = a + b * 30"); miniCalc.Run("? c"); miniCalc.Run("c=(a+b)*30"); miniCalc.Run("? c"); miniCalc.Run("? 1+2+3+4-5");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출력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610 900 5 (첨부한 파일은 소스 코드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기타: 55. ETW man 파일 목록[이전 글] .NET Framework: 553. C# 관리 코드에서 IMetaDataDispenserEx, IMetaDataImport 관련 인터페이스를 얻는 방법 [연관 글] .NET Framework: 562. BBI 인터프리터 C/C++ 코드를 C#으로 변환 [최초 등록일: 2/24/2016] [최종 수정일: 2/24/2016]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5정성태8/1/201811871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13859.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18311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0904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22177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17163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15706.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18407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12874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1942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0836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14226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14106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14631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12521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15741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14298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2495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2856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2502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16282.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18200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14146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13645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14514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070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