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인터프리터 - 재귀적 하향 구문 분석 C# 예제 역시 이번에도 다음 책의, 만들면서 배우는 인터프리터: 컴파일러 이론으로 만드는 나만의 스크립트 언어 ; http://www.yes24.com/24/goods/7858784?scode=032 108 페이지에 나오는 minicalc.cpp 파일을 C# 버전으로 옮겨 보았습니다. 코드는 이렇게 작성할 수 있고, MiniCalc miniCalc = new MiniCalc(); miniCalc.Run("a=10"); miniCalc.Run("b=20"); miniCalc.Run("c = a + b * 30"); miniCalc.Run("? c"); miniCalc.Run("c=(a+b)*30"); miniCalc.Run("? c"); miniCalc.Run("? 1+2+3+4-5");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출력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610 900 5 (첨부한 파일은 소스 코드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기타: 55. ETW man 파일 목록[이전 글] .NET Framework: 553. C# 관리 코드에서 IMetaDataDispenserEx, IMetaDataImport 관련 인터페이스를 얻는 방법 [연관 글] .NET Framework: 562. BBI 인터프리터 C/C++ 코드를 C#으로 변환 [최초 등록일: 2/24/2016] [최종 수정일: 2/24/2016]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1정성태7/15/201820918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7449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0495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052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5362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6010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1919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1003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003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7162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0000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8459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7724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9671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1772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19577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5345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19809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18802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11591정성태7/7/201818156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111590정성태7/7/201817726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111589정성태7/7/201817948.NET Framework: 787. object로 형변환된 인스턴스를 원래의 타입 인자로 제네릭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 [2]111588정성태7/7/201819424디버깅 기술: 116. windbg 분석 사례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CPU 100% 현상 (3)11587정성태7/5/201819109.NET Framework: 786. ASP.NET - HttpCookieCollection을 다중 스레드에서 사용할 경우 무한 루프 현상11586정성태7/5/201818230Math: 37. GeoGebra 기하 (14) - 삼각형의 무게 중심111585정성태7/5/201818438Math: 36. GeoGebra 기하 (13) - 삼각형의 외심과 외접하는 원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