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인터프리터 - 재귀적 하향 구문 분석 C# 예제 역시 이번에도 다음 책의, 만들면서 배우는 인터프리터: 컴파일러 이론으로 만드는 나만의 스크립트 언어 ; http://www.yes24.com/24/goods/7858784?scode=032 108 페이지에 나오는 minicalc.cpp 파일을 C# 버전으로 옮겨 보았습니다. 코드는 이렇게 작성할 수 있고, MiniCalc miniCalc = new MiniCalc(); miniCalc.Run("a=10"); miniCalc.Run("b=20"); miniCalc.Run("c = a + b * 30"); miniCalc.Run("? c"); miniCalc.Run("c=(a+b)*30"); miniCalc.Run("? c"); miniCalc.Run("? 1+2+3+4-5");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출력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610 900 5 (첨부한 파일은 소스 코드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기타: 55. ETW man 파일 목록[이전 글] .NET Framework: 553. C# 관리 코드에서 IMetaDataDispenserEx, IMetaDataImport 관련 인터페이스를 얻는 방법 [연관 글] .NET Framework: 562. BBI 인터프리터 C/C++ 코드를 C#으로 변환 [최초 등록일: 2/24/2016] [최종 수정일: 2/24/2016]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23209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9870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92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78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84.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910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422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386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755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152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228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856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220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7051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402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405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646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232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269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923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831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1022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253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47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40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1088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