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BBI 인터프리터 C/C++ 코드를 C#으로 변환 아래 글에 이어, 인터프리터 어휘 분석 프로그램 -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3 인터프리터 - 역폴란드 표기법을 이용한 식의 분석 -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4 인터프리터 - 재귀적 하향 구문 분석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7 마지막으로, 만들면서 배우는 인터프리터: 컴파일러 이론으로 만드는 나만의 스크립트 언어 ; http://www.yes24.com/24/goods/7858784?scode=032 책의 BBI Interpreter C/C++ 소스 코드를 C#으로 변환한 것을 올립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은 식입니다.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text = File.ReadAllText("sample0.txt"); Interpreter bbi = new Interpreter(); bbi.Convert(text); bbi.SyntaxCheck(); bbi.Execute(); }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디버그 모드로 한줄 한줄 실행해 보면 눈에 들어오실 것입니다. ^^ (첨부한 파일은 소스 코드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563. 디버깅 용도로 이진 트리의 내용을 출력하는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561. null 처리된 객체가 왜 GC에 의해 수집되지 않을까요? [연관 글] 인터프리터 원리가 궁금합니다. [최초 등록일: 3/17/2016] [최종 수정일: 4/12/2024]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6-03-18 08시47분 Sample 파일까지 친절히 넣어주셨네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덕분에 인터프리터 약간이라도 이해를 했네요. 김선우 2016-03-18 02시37분 대부분의 C 코드 문법을 C#에 맞게 변환하느라 네이밍 룰이 엉망입니다. ^^; 그래도 분석하기에는 제가 변환한 C# 버전이 더 편안하지 않을까 싶어 올려 봤습니다. ^^ 정성태 2023-04-27 09시14분 ScriptDOM .NET library for T-SQL parsing is now open source; https://techcommunity.microsoft.com/t5/azure-sql-blog/scriptdom-net-library-for-t-sql-parsing-is-now-open-source/ba-p/3804284-------------------------------AZHenley/teenytinycompiler; https://github.com/AZHenley/teenytinycompiler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1;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1.html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2;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2.html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3;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3.html 정성태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5정성태8/8/201820591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11644정성태8/6/201823639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11643정성태8/6/201823371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111642정성태8/3/201821642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11641정성태8/3/201827080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111640정성태8/3/201823751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21457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19766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24331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31479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20318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3315.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6666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9656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31238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6354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5475.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7279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1494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9810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9107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3716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3153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2849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1022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3643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