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BBI 인터프리터 C/C++ 코드를 C#으로 변환 아래 글에 이어, 인터프리터 어휘 분석 프로그램 -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3 인터프리터 - 역폴란드 표기법을 이용한 식의 분석 -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4 인터프리터 - 재귀적 하향 구문 분석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7 마지막으로, 만들면서 배우는 인터프리터: 컴파일러 이론으로 만드는 나만의 스크립트 언어 ; http://www.yes24.com/24/goods/7858784?scode=032 책의 BBI Interpreter C/C++ 소스 코드를 C#으로 변환한 것을 올립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은 식입니다.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text = File.ReadAllText("sample0.txt"); Interpreter bbi = new Interpreter(); bbi.Convert(text); bbi.SyntaxCheck(); bbi.Execute(); }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디버그 모드로 한줄 한줄 실행해 보면 눈에 들어오실 것입니다. ^^ (첨부한 파일은 소스 코드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563. 디버깅 용도로 이진 트리의 내용을 출력하는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561. null 처리된 객체가 왜 GC에 의해 수집되지 않을까요? [연관 글] 인터프리터 원리가 궁금합니다. [최초 등록일: 3/17/2016] [최종 수정일: 4/12/2024]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6-03-18 08시47분 Sample 파일까지 친절히 넣어주셨네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덕분에 인터프리터 약간이라도 이해를 했네요. 김선우 2016-03-18 02시37분 대부분의 C 코드 문법을 C#에 맞게 변환하느라 네이밍 룰이 엉망입니다. ^^; 그래도 분석하기에는 제가 변환한 C# 버전이 더 편안하지 않을까 싶어 올려 봤습니다. ^^ 정성태 2023-04-27 09시14분 ScriptDOM .NET library for T-SQL parsing is now open source; https://techcommunity.microsoft.com/t5/azure-sql-blog/scriptdom-net-library-for-t-sql-parsing-is-now-open-source/ba-p/3804284-------------------------------AZHenley/teenytinycompiler; https://github.com/AZHenley/teenytinycompiler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1;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1.html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2;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2.html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3;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3.html 정성태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1정성태7/15/201820921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7451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0495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053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5364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6011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1923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1005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007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7163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0003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8461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7726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9673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1773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19578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5345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19814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18803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11591정성태7/7/201818159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111590정성태7/7/201817732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111589정성태7/7/201817948.NET Framework: 787. object로 형변환된 인스턴스를 원래의 타입 인자로 제네릭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 [2]111588정성태7/7/201819424디버깅 기술: 116. windbg 분석 사례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CPU 100% 현상 (3)11587정성태7/5/201819115.NET Framework: 786. ASP.NET - HttpCookieCollection을 다중 스레드에서 사용할 경우 무한 루프 현상11586정성태7/5/201818232Math: 37. GeoGebra 기하 (14) - 삼각형의 무게 중심111585정성태7/5/201818444Math: 36. GeoGebra 기하 (13) - 삼각형의 외심과 외접하는 원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