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BBI 인터프리터 C/C++ 코드를 C#으로 변환 아래 글에 이어, 인터프리터 어휘 분석 프로그램 -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3 인터프리터 - 역폴란드 표기법을 이용한 식의 분석 -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4 인터프리터 - 재귀적 하향 구문 분석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7 마지막으로, 만들면서 배우는 인터프리터: 컴파일러 이론으로 만드는 나만의 스크립트 언어 ; http://www.yes24.com/24/goods/7858784?scode=032 책의 BBI Interpreter C/C++ 소스 코드를 C#으로 변환한 것을 올립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은 식입니다.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text = File.ReadAllText("sample0.txt"); Interpreter bbi = new Interpreter(); bbi.Convert(text); bbi.SyntaxCheck(); bbi.Execute(); }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디버그 모드로 한줄 한줄 실행해 보면 눈에 들어오실 것입니다. ^^ (첨부한 파일은 소스 코드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563. 디버깅 용도로 이진 트리의 내용을 출력하는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561. null 처리된 객체가 왜 GC에 의해 수집되지 않을까요? [연관 글] 인터프리터 원리가 궁금합니다. [최초 등록일: 3/17/2016] [최종 수정일: 4/12/2024]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6-03-18 08시47분 Sample 파일까지 친절히 넣어주셨네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덕분에 인터프리터 약간이라도 이해를 했네요. 김선우 2016-03-18 02시37분 대부분의 C 코드 문법을 C#에 맞게 변환하느라 네이밍 룰이 엉망입니다. ^^; 그래도 분석하기에는 제가 변환한 C# 버전이 더 편안하지 않을까 싶어 올려 봤습니다. ^^ 정성태 2023-04-27 09시14분 ScriptDOM .NET library for T-SQL parsing is now open source; https://techcommunity.microsoft.com/t5/azure-sql-blog/scriptdom-net-library-for-t-sql-parsing-is-now-open-source/ba-p/3804284-------------------------------AZHenley/teenytinycompiler; https://github.com/AZHenley/teenytinycompiler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1;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1.html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2;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2.html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3;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3.html 정성태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7정성태7/25/201824009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21883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21572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7021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5991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5064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4185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6057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6016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22225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2789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21445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5921.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9770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6817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3749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4665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23011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5347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8110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8275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9617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6276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5786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9390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20605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