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2개 있습니다.) 도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 (2쇄 정오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 ; http://www.yes24.com/24/goods/19427525 위의 도서의 초판 인쇄물에 대한 정오표는 다음의 글에 있습니다. 도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 ; https://www.sysnet.pe.kr/2/0/2923 2판 인쇄물부터는 초판 인쇄에 대한 오타가 수정되었으므로 이번 글에 있는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2쇄 이후 정오표] * 1부 정오표 * 6.2.3 System.Text.Encoding (389 페이지, 소스 코드 마지막 줄) string data = Encoding.UTF8.GetString(buf); string data = Encoding.UTF8.GetString(received); (윤현수님이 오류 보고 해주신 사항입니다.) * 2부 정오표 * 9.2.3 동적 언어와의 타입 연동 (657 페이지, 하단에서 3번째 줄) "라이브러리 패키지 관리자(Library Package Manager)" "NuGet 패키지 관리자(NuGet Package Manager)" (덧글의 서상호님이 오류 보고 해주신 사항입니다.) 11.2 람다 식을 이용한 메서드, 속성 및 인덱서 정의 (683 페이지, 절의 제목에서 첫 번째 줄) 메서드가 단일 문장으로 이뤄진 경우 메서드가 단일 식(expression)으로 이뤄진 경우 11.2 람다 식을 이용한 메서드, 속성 및 인덱서 정의 (684 페이지, 첫 번째 줄) 메서드 내의 코드는 모두 단일 문(statement)으로만 메서드 내의 코드는 모두 단일 식(expression)으로만 11.2 람다 식을 이용한 메서드, 속성 및 인덱서 정의 (685 페이지, 예제 코드의 9 번째 줄) // 복잡해도 결국 단일 문이기만 하면 // 복잡해도 결국 단일 식이기만 하면 [다음 글] VC++: 98. 원본과 대상 버퍼가 같은 경우 memcpy, wmemcpy 주의점[이전 글] .NET Framework: 600. 단일 메서드 내에서의 할당으로 알아보는 자바와 닷넷의 GC 차이점 [연관 글] 기타: 52. 도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System.Text.Encoding 질문 [최초 등록일: 8/10/2016] [최종 수정일: 8/19/2017]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6정성태8/8/201818625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11645정성태8/8/201821659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11644정성태8/6/201824713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11643정성태8/6/201824749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111642정성태8/3/201822386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11641정성태8/3/201827920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111640정성태8/3/201824862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22818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21324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25782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32450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21678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5001.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7472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30913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32318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7461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7081.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7958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2546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20727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20069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5208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4579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3843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2597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