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2개 있습니다.) 도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 (2쇄 정오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 ; http://www.yes24.com/24/goods/19427525 위의 도서의 초판 인쇄물에 대한 정오표는 다음의 글에 있습니다. 도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 ; https://www.sysnet.pe.kr/2/0/2923 2판 인쇄물부터는 초판 인쇄에 대한 오타가 수정되었으므로 이번 글에 있는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2쇄 이후 정오표] * 1부 정오표 * 6.2.3 System.Text.Encoding (389 페이지, 소스 코드 마지막 줄) string data = Encoding.UTF8.GetString(buf); string data = Encoding.UTF8.GetString(received); (윤현수님이 오류 보고 해주신 사항입니다.) * 2부 정오표 * 9.2.3 동적 언어와의 타입 연동 (657 페이지, 하단에서 3번째 줄) "라이브러리 패키지 관리자(Library Package Manager)" "NuGet 패키지 관리자(NuGet Package Manager)" (덧글의 서상호님이 오류 보고 해주신 사항입니다.) 11.2 람다 식을 이용한 메서드, 속성 및 인덱서 정의 (683 페이지, 절의 제목에서 첫 번째 줄) 메서드가 단일 문장으로 이뤄진 경우 메서드가 단일 식(expression)으로 이뤄진 경우 11.2 람다 식을 이용한 메서드, 속성 및 인덱서 정의 (684 페이지, 첫 번째 줄) 메서드 내의 코드는 모두 단일 문(statement)으로만 메서드 내의 코드는 모두 단일 식(expression)으로만 11.2 람다 식을 이용한 메서드, 속성 및 인덱서 정의 (685 페이지, 예제 코드의 9 번째 줄) // 복잡해도 결국 단일 문이기만 하면 // 복잡해도 결국 단일 식이기만 하면 [다음 글] VC++: 98. 원본과 대상 버퍼가 같은 경우 memcpy, wmemcpy 주의점[이전 글] .NET Framework: 600. 단일 메서드 내에서의 할당으로 알아보는 자바와 닷넷의 GC 차이점 [연관 글] 기타: 52. 도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System.Text.Encoding 질문 [최초 등록일: 8/10/2016] [최종 수정일: 8/19/2017]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8정성태7/20/201819778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09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02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18.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815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283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299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667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040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090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786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160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6960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309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319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568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149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191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837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730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0942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199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11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14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0991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20158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