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2개 있습니다.) 도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 (2쇄 정오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 ; http://www.yes24.com/24/goods/19427525 위의 도서의 초판 인쇄물에 대한 정오표는 다음의 글에 있습니다. 도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 ; https://www.sysnet.pe.kr/2/0/2923 2판 인쇄물부터는 초판 인쇄에 대한 오타가 수정되었으므로 이번 글에 있는 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2쇄 이후 정오표] * 1부 정오표 * 6.2.3 System.Text.Encoding (389 페이지, 소스 코드 마지막 줄) string data = Encoding.UTF8.GetString(buf); string data = Encoding.UTF8.GetString(received); (윤현수님이 오류 보고 해주신 사항입니다.) * 2부 정오표 * 9.2.3 동적 언어와의 타입 연동 (657 페이지, 하단에서 3번째 줄) "라이브러리 패키지 관리자(Library Package Manager)" "NuGet 패키지 관리자(NuGet Package Manager)" (덧글의 서상호님이 오류 보고 해주신 사항입니다.) 11.2 람다 식을 이용한 메서드, 속성 및 인덱서 정의 (683 페이지, 절의 제목에서 첫 번째 줄) 메서드가 단일 문장으로 이뤄진 경우 메서드가 단일 식(expression)으로 이뤄진 경우 11.2 람다 식을 이용한 메서드, 속성 및 인덱서 정의 (684 페이지, 첫 번째 줄) 메서드 내의 코드는 모두 단일 문(statement)으로만 메서드 내의 코드는 모두 단일 식(expression)으로만 11.2 람다 식을 이용한 메서드, 속성 및 인덱서 정의 (685 페이지, 예제 코드의 9 번째 줄) // 복잡해도 결국 단일 문이기만 하면 // 복잡해도 결국 단일 식이기만 하면 [다음 글] VC++: 98. 원본과 대상 버퍼가 같은 경우 memcpy, wmemcpy 주의점[이전 글] .NET Framework: 600. 단일 메서드 내에서의 할당으로 알아보는 자바와 닷넷의 GC 차이점 [연관 글] 기타: 52. 도서: 시작하세요! C# 6.0 프로그래밍: 기본 문법부터 실전 예제까지System.Text.Encoding 질문 [최초 등록일: 8/10/2016] [최종 수정일: 8/19/2017]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4정성태8/1/201821607.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5543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7862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29824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5002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3776.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5628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0017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8388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7591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2003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1425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1599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19214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2472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1505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8571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9376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8733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086.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5288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1601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0584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0802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7331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0279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