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시리즈 글이 3개 있습니다.)
VS.NET IDE: 92. Visual Studio 2013을 지원하는 IL Support 확장 도구
; https://www.sysnet.pe.kr/2/0/1714

VS.NET IDE: 106. Visual Studio 2015 확장 - INI 파일을 위한 사용자 정의 포맷 기능 (Syntax Highlighting)
; https://www.sysnet.pe.kr/2/0/10946

VS.NET IDE: 112. Visual Studio 확장 - 편집 화면 내에서 링크를 누르면 외부 웹 브라우저에서 열기
; https://www.sysnet.pe.kr/2/0/11044




Visual Studio 확장 - 편집 화면 내에서 링크를 누르면 외부 웹 브라우저에서 열기

Visual Studio에서 소스 코드 내에 다음과 같이 "http://"로 시작하는 문자열이 있으면 자동으로 링크 처리를 해주는데요.

open_web_in_vs_1.png

이 링크를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클릭을 하면 해당 주소로 웹 브라우저를 Visual Studio 내에서 열어줍니다. 물론, 뭐 그것도 괜찮긴 한데... ^^ 기왕이면 외부 웹 브라우저로 열어주면 더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그게 더 편한데요.

혹시나 하고 검색해 보니 ^^

How do I open links in Visual Studio in my web browser and not in Visual Studio?
;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1201570/how-do-i-open-links-in-visual-studio-in-my-web-browser-and-not-in-visual-studio

누군가 벌써 다음과 같은 확장 도구(vsix)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Open in External Browser 
; https://visualstudiogallery.msdn.microsoft.com/46c0c49e-f825-454b-9f6a-48b216797eb5?SRC=VSIDE

아주 잘 동작합니다. ^^ 게다가 2010, 2012, 2013, 2015 버전까지 모두 지원하고.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20/2017]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7정성태7/25/201823896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21742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21455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6904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5912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4965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24069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5905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5863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22081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2672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21310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5801.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9618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6712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3606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4553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22922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5219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7992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8143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9471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6179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5671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9277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20457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