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시리즈 글이 3개 있습니다.) VS.NET IDE: 92. Visual Studio 2013을 지원하는 IL Support 확장 도구 ; https://www.sysnet.pe.kr/2/0/1714 VS.NET IDE: 106. Visual Studio 2015 확장 - INI 파일을 위한 사용자 정의 포맷 기능 (Syntax Highlighting) ; https://www.sysnet.pe.kr/2/0/10946 VS.NET IDE: 112. Visual Studio 확장 - 편집 화면 내에서 링크를 누르면 외부 웹 브라우저에서 열기 ; https://www.sysnet.pe.kr/2/0/11044 Visual Studio 확장 - 편집 화면 내에서 링크를 누르면 외부 웹 브라우저에서 열기 Visual Studio에서 소스 코드 내에 다음과 같이 "http://"로 시작하는 문자열이 있으면 자동으로 링크 처리를 해주는데요. 이 링크를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클릭을 하면 해당 주소로 웹 브라우저를 Visual Studio 내에서 열어줍니다. 물론, 뭐 그것도 괜찮긴 한데... ^^ 기왕이면 외부 웹 브라우저로 열어주면 더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그게 더 편한데요. 혹시나 하고 검색해 보니 ^^ How do I open links in Visual Studio in my web browser and not in Visual Studio? ;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1201570/how-do-i-open-links-in-visual-studio-in-my-web-browser-and-not-in-visual-studio 누군가 벌써 다음과 같은 확장 도구(vsix)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Open in External Browser ; https://visualstudiogallery.msdn.microsoft.com/46c0c49e-f825-454b-9f6a-48b216797eb5?SRC=VSIDE 아주 잘 동작합니다. ^^ 게다가 2010, 2012, 2013, 2015 버전까지 모두 지원하고.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Windows: 119. Windows 10 - bash 명령어 창을 실행했는데 바로 닫히는 경우[이전 글] .NET Framework: 606. .NET 스레드 콜 스택 덤프 (7) - ClrMD(Microsoft.Diagnostics.Runtime)를 이용한 방법 [최초 등록일: 9/15/2016] [최종 수정일: 1/20/2017]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8정성태7/20/201819786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20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06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20.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824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291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305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672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04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100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790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165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6969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319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326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571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159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191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842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741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0948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203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16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20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0994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20164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