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시리즈 글이 3개 있습니다.) VS.NET IDE: 92. Visual Studio 2013을 지원하는 IL Support 확장 도구 ; https://www.sysnet.pe.kr/2/0/1714 VS.NET IDE: 106. Visual Studio 2015 확장 - INI 파일을 위한 사용자 정의 포맷 기능 (Syntax Highlighting) ; https://www.sysnet.pe.kr/2/0/10946 VS.NET IDE: 112. Visual Studio 확장 - 편집 화면 내에서 링크를 누르면 외부 웹 브라우저에서 열기 ; https://www.sysnet.pe.kr/2/0/11044 Visual Studio 확장 - 편집 화면 내에서 링크를 누르면 외부 웹 브라우저에서 열기 Visual Studio에서 소스 코드 내에 다음과 같이 "http://"로 시작하는 문자열이 있으면 자동으로 링크 처리를 해주는데요. 이 링크를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클릭을 하면 해당 주소로 웹 브라우저를 Visual Studio 내에서 열어줍니다. 물론, 뭐 그것도 괜찮긴 한데... ^^ 기왕이면 외부 웹 브라우저로 열어주면 더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그게 더 편한데요. 혹시나 하고 검색해 보니 ^^ How do I open links in Visual Studio in my web browser and not in Visual Studio? ;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1201570/how-do-i-open-links-in-visual-studio-in-my-web-browser-and-not-in-visual-studio 누군가 벌써 다음과 같은 확장 도구(vsix)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Open in External Browser ; https://visualstudiogallery.msdn.microsoft.com/46c0c49e-f825-454b-9f6a-48b216797eb5?SRC=VSIDE 아주 잘 동작합니다. ^^ 게다가 2010, 2012, 2013, 2015 버전까지 모두 지원하고.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Windows: 119. Windows 10 - bash 명령어 창을 실행했는데 바로 닫히는 경우[이전 글] .NET Framework: 606. .NET 스레드 콜 스택 덤프 (7) - ClrMD(Microsoft.Diagnostics.Runtime)를 이용한 방법 [최초 등록일: 9/15/2016] [최종 수정일: 1/20/2017]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35정성태8/1/201818697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1658.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5609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7923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29884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5020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3805.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5648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0053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8411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7631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2069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1457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1616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19226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2483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1524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8604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9392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8753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095.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5320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1620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0596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0826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7374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